국순당 ‘나만의 백세주’ 선물해요…가정의달 감사이벤트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 백세주 라벨에 직접 디자인해 맞춤제작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4/30 [10:43]

국순당 ‘나만의 백세주’ 선물해요…가정의달 감사이벤트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 백세주 라벨에 직접 디자인해 맞춤제작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4/30 [10:43]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 백세주 라벨에 직접 디자인해 맞춤제작

가족사랑잔 포함된 기획 패키지 선보여…붉은색 하트 디자인 ‘눈길’

오후1시부턴 옥션 SNS딜에서 백세주 카네이션잔 한정판매돼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좋은 술 백세주와 함께 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감사이벤트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백세주를 만들어주는 ‘백세주 고객 맞춤 라벨링 행사’와 백세주 가정의 달 기획 패키지 한정 출시, 백세주 카네이션잔 한정판매 등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 전통주 전문기업 국순당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백세주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국순당) 

 

먼저 ‘백세주 고객 맞춤 라벨링 행사’는 고객이 원하는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현장에서 백세주 라벨에 직접 디자인해 나만의 특별한 백세주를 맞춤 제작해 주는 것으로, 기존에 사전신청으로 진행되던 것을 현장에서 진행함으로써 고객이 나만의 백세주를 바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5월1일부터 15일가지 매장별 행사계획에 따라 진행된다. 

 

국순당은 또한 ‘백세주 가정의 달 기획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이번 기획 패키지는 백세주 500ml 3병과 가족사랑잔 2개로 구성됐다. 백세주 가족사랑잔은 ‘우리 가족 백세까지 건강해주~’ 라는 문구와 붉은색 하트 디자인을 넣어 가족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사랑잔에 백세주를 채우면 백세주의 황금빛과 가족사랑잔의 붉은색 하트 디자인이 어울려 고급스럽고 정감 있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국순당은 올해 처음으로 ‘백세주 카네이션 잔’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백세주 카네이션 잔은 한쪽 면에는 꽃말이 ‘건강을 비는 사랑’인 붉은색 카네이션 2송이를 디자인했으며 다른 면에는 ‘우리가족 백세까지 건강해주’ 라는 문구를 넣었다. 국순당은 가족과 함께 하는 5월의 날을 더 따뜻하게 만들길 기대하며 백세주 카네이션잔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백세주 카네이션잔은 옥션 SNS딜을 통해 4월30일 오후 1시부터 1000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국순당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좋은 술 백세주와 함께 가족 및 은사님과 연인 등 고마운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좋은 모임에 좋은 술 백세주와 함께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백세주는 인삼‧구기자‧오미자‧황기 등 12가지 재료로 빚어 대부분의 한식에 잘 어울리고 알코올 도수 13도의 저도주로 남녀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상견례 등의 모임에 제격이다. 백세주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공동으로 선정한 ‘2015 우수문화상품’에 주류 최초로 지정돼 단순한 전통주를 넘어 우리나라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