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블리스팩과 MOU…안정적 캡슐공급 기반 마련

양사, 협업 통해 신제품 개발 및 기술지원 진행키로…윈윈전략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4/09 [10:26]

휴젤 웰라쥬, 블리스팩과 MOU…안정적 캡슐공급 기반 마련

양사, 협업 통해 신제품 개발 및 기술지원 진행키로…윈윈전략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4/09 [10:26]

양사, 협업 통해 신제품 개발 및 기술지원 진행키로…윈윈전략 

“휴젤 기술력과 블리스팩 노하우 집약된 우수제품 선보일 것”

 

피부미용전문 제약회사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는 화장품 포장 설비 전문회사 블리스팩과 신제품 개발 및 안정적 캡슐 공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은 지난 8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됐으며, 휴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과 블리스팩 안종원 대표가 참석해 양사 상호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의가 이뤄졌다. 

 

▲ 지난 8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휴젤 손지훈 대표집행임원(왼쪽)과 블리스팩 안종원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휴젤)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웰라쥬의 대표 제품라인인 ‘원데이 키트’ 제품에 사용되는 동결건조 캡슐 제품에 대한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협력한다. 또한 신제품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및 블리스팩의 동결건조 기술에 대한 지원도 이어질 예정이다. 

 

웰라쥬의 대표상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는 동결 건조한 고농축 캡슐을 블루솔루션에 녹여 사용하는 독특한 사용법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최근 천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웰라쥬와 손을 잡은 블리스팩은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용 무방부제 동결건조 라인을 구축하고 동결건조 및 패키징 시스템을 완성한 바 있어 웰라쥬의 제품력에 보탬이 될 것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을 기반으로 양사는 상호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피부미용전문 제약회사 휴젤의 기술력과 블리스팩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 강조했다. 

 

한편, 이번 협약 체결과 함께 웰라쥬는 대표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천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우수한 품질의 바이오 캡슐을 제공한 블리스팩 안종원 대표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을 함께 진행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