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타고 치킨에 빠져 봄” 시승이벤트

코란도와 함께한 나들이 사진 SNS 올리면 치킨 교환권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4/02 [11:34]

쌍용차 “코란도 타고 치킨에 빠져 봄” 시승이벤트

코란도와 함께한 나들이 사진 SNS 올리면 치킨 교환권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4/02 [11:34]

▲ 쌍용자동차가 2일 온라인 접수를 통해 코란도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코란도 타고 치킨에 빠져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봄을 맞아 코란도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는 2일 온라인 접수를 통해 코란도 신차를 시승할 수 있는 코란도 타고 치킨에 빠져 봄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만 하면 매주 250, 1000명에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지급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이 월말까지 코란도를 출고하면 선착순 200명에 한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신형 코란도는 글로벌 디자인 트렌드인 로 앤 와이드(Low & Wide)’의 외관과 10.25인치 풀 디지털 계기판, 세계 최초로 34가지의 색상이 적용된 인피니티 무드램프 등이 특징이다. ‘:티풀 코란도는 댄디블루, 오렌지팝, 체리레드 등 에너지 넘치고 화사한 컬러들로 봄나들이 최고의 파트너가 돼 줄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외에 코란도와 함께한 봄나들이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뷰티풀코란도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매주 선착순 100, 400명에 BHC 치킨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쌍용자동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