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프리미엄 HA필러 ‘더채움 스타일’ 출시로 시장공략

더채움 고유의 BI-HEXA공법에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 결합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11:26]

휴젤, 프리미엄 HA필러 ‘더채움 스타일’ 출시로 시장공략

더채움 고유의 BI-HEXA공법에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 결합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3/19 [11:26]

더채움 고유의 BI-HEXA공법에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 결합

제품 풀라인 구축하고 미용성형 분야에서 입지 키워가기로 

 

바이오 의약품 전문기업 휴젤은 자사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의 신제품으로 ‘더채움 스타일 No.1’을 론칭하고, 프리미엄 HA필러 4종의 풀라인업을 구축했다고 19일 밝혔다. 

 

휴젤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더채움 스타일’은 더채움만의 안전성 및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으로,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효능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균제배양부터 정제, 완제생산까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100% 국산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이기도 했다. 

 

▲ 휴젤이 출시한 더채움의 신제품 ‘더채움 스타일 No.1’ (사진제공=휴젤)

 

휴젤은 더채움만의 고유 BI-HEXA공법을 통해 필러의 모양과 유지기간 등을 결정하는 점성과 탄성을 높이는 한편, 신공법인 ‘미세입자 균일화 공법’을 새롭게 적용했다고도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공법 적용을 통해 필러 시술시 기존대비 자연스러운 볼륨감 및 스타일 구현이 가능해졌으며, 주입감 개선으로 시술자의 편의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휴젤 관계자는 “더채움 HA필러는 현재 19개국에서 허가를 받아 판매 중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국내 필러로는 거의 유일하게 유럽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등 제품 안전성 및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더채움 스타일 출시로 자사의 보툴리눔톡신 제품과 HA필러의 본격적인 프로덕트번들링(Product Bundling)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내외에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보툴리눔 톡신 제품과 HA필러 두제품의 시너지를 통해 미용성형 분야에서 휴젤의 입지를 더욱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한편, 휴젤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2달간 ‘더채움 스타일 그랜드 론칭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필러 시술의 권위자를 초빙해 제품 소개 및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