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봄꽃 맞이 전에 車 미세먼지 점검 받으세요”

30일까지 에어컨·필터 점검 및 액체류 보충 이벤트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3/19 [10:49]

쌍용차 “봄꽃 맞이 전에 車 미세먼지 점검 받으세요”

30일까지 에어컨·필터 점검 및 액체류 보충 이벤트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3/19 [10:49]

:티풀 코란도출시 기념 車 무상점검

전국 331개 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쌍용자동차가 본격적인 나들이철에 앞서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황사에 노출된 자동차를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는 19:티풀 코란도출시를 기념해 봄철 황사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를 전국 331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이 이루어진다.

 

▲ 쌍용자동차가 19일 ‘뷰:티풀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봄철 황사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를 전국 331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추운 겨울에서 기온이 풀리는 봄에는 자동차 관리에 있어 어느 때보다 차량 관리가 중요하다. 쌍용차 오너들은 에어컨·히터 작동 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각종 오일 상태 점검 브레이크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을 비롯한 10개 항목이다.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비용의 20%를 할인해준다. 바퀴 네 개를 넥센타이어로 교체하면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쌍용차는 해마다 명절맞이 특별 차량 점검,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자연재해 발생 지역 특별 정비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쌍용자동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