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건강·자산관리 한 번에’…KEB하나은행, 국민체육진흥공단과 MOU 체결

‘국민체력 100’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09:39]

‘건강·자산관리 한 번에’…KEB하나은행, 국민체육진흥공단과 MOU 체결

‘국민체력 100’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3/15 [09:39]

‘국민체력 100’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민체력 100’ 복지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 적금 가입 시

최대 연 3.3% 금리 혜택 및 건강검진 할인 서비스 연계 제공 

 

KEB하나은행이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손잡고 손님의 건강과 자산관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나선다. 

 

하나은행은 지난 1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국민체력 100’ 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민체력 100’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이 하나은행의 ‘제휴적금’ 가입 시 에버헬스 가족검진 앱을 통해 전국 80여개의 건강검진 기관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KEB하나은행은 14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국민체력 100」사업을 운영 중인 국민체육진흥공단과 국민 체력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협약식 종료 후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사진 오른쪽)과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성택 기금사업본부장(사진 왼쪽)이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또한 제휴적금 가입 손님은 최대 연 3.3%의 금리 혜택을 받음으로써 건강관리와 자산 증진을 함께 이룰 수 있게 됐다.

 

하나은행의 ‘제휴적금’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 사업자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최대 월 2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며 적용금리는 6회차 이상 불입 시 연 2.25%의 우대금리를 제공하여 최대 연 3.3%까지 적용 가능하다.

 

강성묵 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건강과 자산관리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손님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조양호 연임 반대’ 공적연금 압박 나선 시민사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