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필라테스, 지도자교육과정도 인기

킴스요가&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1기 수료식

민대식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9/03/11 [17:19]

건강을 위한 필라테스, 지도자교육과정도 인기

킴스요가&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1기 수료식

민대식 객원기자 | 입력 : 2019/03/11 [17:19]

킴스요가&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1기 수료식

 

단순한 운동으로 그치지 않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요가·필라테스가 체형교정과 재활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기존의 클래스뿐만 아니라 지도자교육과정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오전 경기도 안산시 중앙동 ‘킴스요가&필라테스’ 본점에서 기구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1기 수료식이 진행됐다. 

 

▲ 9일 오전 경기도 안산시 ‘킴스요가&필라테스’ 본점에서 열린 기구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1기 수료식에서 수료생들과 박혜원 원장(사진 중앙)이 기념촬영 하고있다.  © 민대식 객원기자


매주토요일 10시부터 4시까지 7주 50시간에 걸쳐 △해부학 △캐딜락 △리포머 △체어 △레더바렐을 마스터 하는 것으로 진행된 이번 과정의 수료생은 총 8명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연예인들의 몸매 가꾸는 비결로 소개되고 있는 필라테스는 재활치료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킴스요가&필라테스 김성수 대표는 “몸의 긴장을 풀어줌과 동시에 근력을 강화해주는 운동”이라며 “몸의 군살을 없애주고, 틀어진 신체를 균형 있게 바른 자세로 탄탄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기에 연예인을 비롯한 운동선수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과정에 지도자로 나선 킴스요가&기구필라테스 박혜원 원장은 “현대인에 맞는 맞춤운동으로 개별 체형에 맞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다이어트, 체형관리 ,재활운동, 근력강화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개인, 그룹레슨으로 구분해 오전부터 늦은 저녁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 및 학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서 “재활운동이 필요하신 분들은 개인레슨을, 체형관리나 다이어트, 근력 강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그룹레슨을 추천 한다”고 덧붙였다.

 

문화저널21 민대식 객원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