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럭시 S10과 콜라보 이룰 ‘버즈·워치’ 8일 출시

갤럭시 버즈로 음악 듣고 워치 액티브로 건강 관리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11:33]

갤럭시 S10과 콜라보 이룰 ‘버즈·워치’ 8일 출시

갤럭시 버즈로 음악 듣고 워치 액티브로 건강 관리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3/07 [11:33]

AKG 음향기술, 무선 배터리 공유하는 갤럭시 버즈

운동·수면·스트레스 관리해주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온라인 쇼핑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서 8일부터 판매

 

삼성전자가 갤럭시 S10 정식 출시에 맞춰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갤럭시 워치 액티브8일 출시한다.

 

갤럭시 버즈는 인이어 타입 무선 이어폰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내세우고 있다. 크기는 더 작아지고 무게는 가벼워져 장시간 사용하거나 운동을 할 때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 귀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의 윙팁과 이어팁을 제공한다.

 

하만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AKG의 음향기술을 적용해 공연장에 간 것처럼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 삼성전자가 갤럭시 S10 정식 출시에 맞춰 웨어러블 기기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8일 출시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이어버즈 안팎에는 2개의 마이크가 달려 있어 주변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외부의 소음은 차단해 시끄러운 곳에서도 또렷한 목소리로 통화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의 1회 충전 시 연속 음악 재생시간은 6시간, 연속 통화시간은 최대 5시간이며, 전용 케이스를 사용하면 최대 13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마저도 배터리가 모자라면 갤럭시 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사용해 어디서는 충전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함께 출시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미니멀 모던 디자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마트 워치다. 40mm의 작은 크기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의 최대 강점은 건강관리 기능이다.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이 가능하고, 걷기와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 6가지는 자동으로 운동 시간과 소모 열량을 기록해 하루 동안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도록 관리해준다. 특히 수면 패턴을 기록하고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할 수 있어 건강한 습관을 유지토록 돕는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또한 갤럭시 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와 연동돼 어디서든 충전할 수 있다색상은 실버, 블랙, 로즈 골드 세 가지로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 또는 갤럭시 워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트랩 1만원 쿠폰과 BT PEN PLUS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4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프라자, 전자제품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조양호 연임 반대’ 공적연금 압박 나선 시민사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