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퍼스트랩, 中왕홍들 초대해 브랜드설명회

中 타오바오 우수판매자들 통해 퍼스트랩 홍보 나서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3/06 [11:03]

일동제약 퍼스트랩, 中왕홍들 초대해 브랜드설명회

中 타오바오 우수판매자들 통해 퍼스트랩 홍보 나서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3/06 [11:03]

中 타오바오 우수판매자들 통해 퍼스트랩 홍보 나서 

대만 H&B스토어 코스메드 입점계약 등 해외시장 개척 ‘가속’

 

일동제약이 중국 ‘왕홍(网红)’들을 초대해 자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의 브랜드설명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왕홍은 왕뤄홍런(网络红人)의 줄임말으로, 인터넷상(网络)의 유명한 사람(红人)을 뜻하는 말인데 인플루언서와 비슷한 의미라 할 수 있다.  

 

이날 브랜드 설명회에 참석한 왕홍들은 중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타오바오의 우수 판매자들로, 한국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 일동제약 COO 서진식 부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일동제약)  

 

행사는 일동제약 본사내 캐쥬얼 커뮤니티 공간인 2층 플레이온(Playon)에서 열렸으며,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하고 이야기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또한 일동제약의 역사와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세럼 ‧리버스 크림 등 제품에 대한 소개 시간도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일동제약 COO 서진식 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78년 동안 인류의 건강을 위해 달려온 일동제약의 노력이 왕홍 여러분을 통해 중국에도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일동제약 퍼스트랩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퍼스트랩의 해외 진출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퍼스트랩을 알려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최근 대만의 H&B스토어 코스메드와도 입점 계약을 맺은 바 있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퍼스트랩의 해외시장 개척에 가속도를 낸다는 전략을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제약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