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국내 최고 권위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후원 나선 푸조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3/06 [10:15]

푸조 ‘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공식 후원

국내 최고 권위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후원 나선 푸조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3/06 [10:15]

국내 최고 권위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 후원 나선 푸조

최근 출시한 뉴 푸조 508 비롯, 전 차종 전시 및 시승 기회 제공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푸조가 국내 최고 권위의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후원한다. 이를 통해 푸조는 동호인 테니스 대회 후원을 통한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푸조의 공식 수입업체인 한불모터스는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인 ‘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본 대회는 빅인천테니스지도자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 인천 열우물 테니스 경기장에서 이달 1일부터 3일, 그리고 오늘(6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 총 2000여명의선수들이 참가하며 혼합복식, 남자오픈, 지도자부 등 6개 그룹에서 각각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자를 가려낸다.

 

▲ 푸조의 공식 수입업체인 한불모터스는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인 ‘빅인천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푸조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국내 테니스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푸조의 다이내믹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행사장에는 최근 출시한 뉴 푸조 508을 비롯해 2019년형 푸조 SUV라인업, 그리고 푸조 308까지 전 모델을 전시하며 시승 기회도 제공해 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에게 푸조만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도한 상담고객들에게는 푸조 우산 및 모자, 키링 등 기념품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내 계약하고 당월 출고한 고객에게는 타이어 무상 교환이나 엔진 오일, 차량 언더 코팅 쿠폰 중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

 

동근태 한불모터스 세일즈 총괄 상무이사는 “테니스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푸조의 다이내믹함과 프리미엄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이번 대회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