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진행

사전계약 3천대 돌파, 본격 판매 개시로 흥행 예감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2/27 [14:16]

쌍용차, 코란도 출시 기념 ‘뷰:티풀 이벤트’ 진행

사전계약 3천대 돌파, 본격 판매 개시로 흥행 예감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2/27 [14:16]

전략모델 코란도 신차 출시 기념 이벤트

투표 참여하고 해시태그 달면 경품 증정

 

지난 26일 준중형 SUV 코란도의 풀체인지 모델을 8년 만에 내놓은 쌍용자동차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며 흥행 흐름을 이어간다.

 

27일 쌍용차는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27일부터 실시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신차 알리기 이벤트에는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코란도의 네 가지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하나를 고르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 트렌드 로우 앤드 와이드(Low & 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주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 기술 딥 컨트롤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참여자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전시장이나 코란도 전시회를 직접 방문하면 더 큰 행운을 노릴 수 있다. 전시장을 방문해 견적을 받은 후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VIEWfiful’ ‘#코란도를 달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200)을 제공한다.

 

쌍용차의 전략 모델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 시작 1주일 만에 3천 대 넘게 계약이 이루어지며 준중형 SUV 시장에 바람을 예고했다. 26일 출시행사가 진행되고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할 수 있게 되면서 돌풍이 본격화할 것으로 쌍용차 측은 내다보고 있다.

 

한편 두 이벤트 모두 오는 430일까지 이어진다. 추첨 결과는 59일 발표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나용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