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근당, 녹는실 ‘실크로드’ 출시…뷰티시장 공략 나서

얼굴 리프팅용 녹는 실, 부위‧용도별 맞춤 사용 가능해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2/20 [09:55]

종근당, 녹는실 ‘실크로드’ 출시…뷰티시장 공략 나서

얼굴 리프팅용 녹는 실, 부위‧용도별 맞춤 사용 가능해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2/20 [09:55]

얼굴 리프팅용 녹는 실, 부위‧용도별 맞춤 사용 가능해

실이 녹으면서 콜라겐 생성 자극해 피부탄력 개선시켜 

 

종근당은 20일 부위‧용도별로 맞춤 사용가능한 얼굴 리프팅용 녹는실 ‘실크로드’ 5종을 출시하며 뷰티헬스 시장에서의 입지 다지기에 나섰다. 

 

실크로드의 주성분은 폴리디옥사논(POD, Polydioxanone)으로 시술 후 6개월 내에 체내에서 녹아 없어져 안전성이 우수하다. 또한 실이 녹으면서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재생을 촉진하고 피부탄력을 개선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종근당 실크로드는 시술 후 리프팅 고정력과 지속기간이 길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 종든당의 얼굴 리프팅용 녹는 실 '실크로드' 제품. (사진제공=종근당)  

 

실크로드는 현재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한 ‘실크로드 모노’ 외에도 △피부자극과 재생력을 높인 ‘실크로드 코일’과 ‘실크로드 더블코일’ △코 전용 제품 ‘실크로드 노즈’ △화살촉 모양으로 리프팅 효과를 높인 ‘실크로드 콘’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리프팅 부위와 용도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해 시술시간이 짧고 리프팅 효과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실크로드는 부위와 용도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고 안전성도 우수해 의료진과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실크로드를 출시를 통해 뷰티헬스 시장에서 전문성을 더욱 확보할 계획”이라 강조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종근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천안 독립기념관을 채운 ‘태극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