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간장보호제 시장 진출…‘레드리버’ 출시

스트레스 및 음주 등으로 높아진 간 수치 낮춰줘…밀크시슬 함유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2/19 [14:16]

제일헬스사이언스, 간장보호제 시장 진출…‘레드리버’ 출시

스트레스 및 음주 등으로 높아진 간 수치 낮춰줘…밀크시슬 함유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2/19 [14:16]

스트레스 및 음주 등으로 높아진 간 수치 낮춰줘…밀크시슬 함유

“약화된 간 기능을 보호하고 간장질환 예방에 도움 줄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간장보호제 신제품인 ‘레드리버 연질캡슐’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고 19일 밝혔다. 

 

레드리버 연질캡슐은 간에 가장 빨리 반응하는 항산화제 ‘밀크시슬엑스 350mg(식물성 실리마린으로 196mg)’을 단일성분으로 하는 고함량 간장 보호제로 간세포막을 안정시켜 독성물질로부터 간장을 직접적으로 보호하고 손상된 간장조직을 재생시켜주는 일반의약품이다. 

 

▲ 제일헬스사이언스가 출시한 간장보호제 신제품 ‘레드리버 연질캡슐’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제품의 단일성분인 밀크시슬은 엉겅퀴 풀의 일종으로 알코올 분해는 물론 기침‧소화촉진‧우울증‧만성간염 등에 효능이 있으며 스트레스나 술로 인해 높아진 GOT‧GPT 등의 간수치를 낮춰주는 역할을 한다. 

 

아울러 간 기능 약화로 인해 발생하는 잦은 피로감이나 회복력 저하, 식욕저하 및 구역 등 간이상에 따른 증상이 발생했을 경우 복용효과를 볼 수 있다. 제품은 독성간질환이나 만성간염, 간 경변 및 간장해독에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경식PM은 “갈수록 심화되는 현대인의 각종 스트레스와 빈번한 음주, 발생 가능한 다양한 피로 등의 회복을 위해 우리 몸의 주요장기 중 하나로서 해독과 면역작용 및 주요 신진대사의 조절을 담당하는 간 기능의 중요성에 대해 명확히 인지해야 한다”며 “레드리버 연질캡슐이 약화된 간 기능을 보호하는 동시에 간장질환 예방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의 ‘레드리버 연질캡슐’은 1일 1회 1캡슐 복용으로 1박스에 6개월분이 들어가 있으며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