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갑을장유병원 직원, 건보공단 ‘슈퍼그뤠잇 담당자’ 선정

김해지역 병·의원 중 유일, 업무협조 공로 인정돼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2/12 [10:18]

갑을장유병원 직원, 건보공단 ‘슈퍼그뤠잇 담당자’ 선정

김해지역 병·의원 중 유일, 업무협조 공로 인정돼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9/02/12 [10:18]

▲ 국민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로부터 ‘슈퍼그뤠잇 사업장·기관 담당자’로 선정된 이상헌 갑을장유병원 검진팀 대리. (사진제공=KBI그룹)

 

KBI그룹 의료부문 갑을의료재단 소속 갑을장유병원의 직원이 국민건강보험공단 김해지사로부터 슈퍼그뤠잇 사업장·기관 담당자로 선정됐다.

 

12일 갑을장유병원에 따르면 슈퍼그뤠잇 담당자로 선정된 검진팀 이상헌 대리는 평소 공단과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한 공로가 인정됐다. 갑을장유병원 관계자는 이 대리는 건강검진 업무뿐만 아니라 공단 업무 전반에 많은 관심을 갖고 강한 책임감과 긍정적인 자세로 근무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고 밝혔다.

 

김해지역 526개 병·의원 담당자들 중 슈펴그뤠잇 담당자로 선정된 사람은 이상헌 대리가 유일하다.

 

슈퍼그뤠잇 담당자선정은 김해지역 각종 협회 및 사업장과 병·의원 중에서 건강보험 및 장기요양보험 관련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주는 사업장의 담당자에 공단이 감사를 전하는 행사다. 황행진 건보공단 김해지사장은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편지를 통해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박한상 갑을의료재단 이사장에게도 이 대리가 업무를 잘 처리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을 들어 인사를 건넸다.

 

갑을장유병원은 지난 2011년 갑을의료재단 산하로 편입돼 인공관절중점센터를 비롯한 척추디스크중점센터, 스포츠외상중점센터 및 종합검진센터, 인공신장센터, 응급의료센터 등을 운영하며 김해지역 주민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시민단체, 최종구 금융위원장 직무유기로 고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