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을 향한 전진’ DGB대구은행, 전국 부점장회의 개최

디지털 금융 혁신·알찬 성장 등의 ‘G, R, O, W’ 전략 추진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9/01/27 [14:04]

‘100년을 향한 전진’ DGB대구은행, 전국 부점장회의 개최

디지털 금융 혁신·알찬 성장 등의 ‘G, R, O, W’ 전략 추진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9/01/27 [14:04]

디지털 금융 혁신·알찬 성장 등의 ‘G, R, O, W’ 전략 추진

 

DGB대구은행이 올해 상반기 전국 부점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를 통해 DGB대구은행은 오래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역량을 결집했다.

 

또한 ‘100년을 향한 전진, We are GROWING-더(+)기본으로, 더(+)혁신으로 DGB알찬 성장’의 경영목표 아래, 수익중심·알찬성장(Growth), 디지털금융 혁신(Renovation), 경영 효율화(Optimization), 그룹통합 기반 강화(With DGB)를 골자로 하는 G. R. O. W 전략이 제시됐다. 

 

DGB대구은행이 지난 26일 대구광역시 수성동 본점 대강당에서 부점장 3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올해 상반기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 DGB대구은행이 지난 26일 대구광역시 수성동 본점 대강당에서 부점장 330여명이 모인 가운데 올해 상반기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공=DGB대구은행)   

 

이날 회의에서 김윤국 은행장 직무대행은 “2019년은 대내외 환경, 변화의 시기를 명확히 인식하고 위기극복과 차별화된 미래전략 지속발굴을 목표로 DGB만의 차별화된 DNA를 강화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DGB의 강함 팀웍을 통한 영업 경쟁력 제고와 변화를 통한 경쟁력 혁신, 신뢰와 기본에 입각한 조직문화 조성 등 100년을 향한 전진의 초석을 마련하자”고 강조했다.

 

목표 달성을 위한 경의를 다지기 위해 ‘백년을 향한 전진, 더 기본으로 더 혁신으로!’가 새겨진 톱니바퀴를 맞물려 돌리는 퍼포먼스를 진행한 임원들은 “어떤 어려운 목표라도 정확히 맞물려 돌아가는 톱니바퀴처럼 전 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합심해 이뤄내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인사이트 공유를 위한 ‘관점을 디자인 하라’의 저자인 박용후 대표 초청강연과 2018년 성과평가 우수 부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2018년 성과평가 시상에서 영예의 대상은 화원지점(지점장 안영읍)과 서부산지점(지점장 송용래)이 선정됐으며, 총 19개 지점에서 금상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세일즈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인 세일즈스타 부문에서는 세일즈슈퍼스타로 신매점 윤은숙 과장을 포함 총 7명을 비롯 세일즈스타 7명을  선정해 포상했으며, 고객감동 대상은 동서변지점(지점장 조진현)이 선정됐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