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1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1/25 [14:43]

[Weekly’s New, 1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1/25 [14:43]

랑콤, 지방시뷰티, 에뛰드하우스, 시에로코스메틱, LG생활건강, 미샤, 셀레뷰, 네이처리퍼블릭, 이 1월 4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2019년 봄을 맞아 오렌지·핑크 등의 색감을 담아 출시한 스프링 컬렉션과 무결점 보습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제품, 고보습 클렌징 워터, 효능을 한층 강화해 리뉴얼 출시한 보습 관련 기능성 제품들이 쏟아졌다.  

 

▲ 왼쪽은 랑콤의 ‘2019 스프링 컬렉션’, 오른쪽은 지방시뷰티의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왼쪽 아래는 ‘까페 보네르 블러셔’제품. (사진제공=랑콤, 지방시뷰티)  

 

#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봄시즌을 맞아 ‘2019 스프링 컬렉션’을 한정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핑크 파스텔 컬러를 메인으로, 프랑스 파리 시내의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영감을 받아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탄생했다. 

 

특이하면서도 다양한 개성을 가진 파리의 카페 의자 패턴을 닮은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데 컬렉션은 제품은 △까페 보네르 블러셔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모노크로메틱 블러셔 △르 베르니 네일까지 4종으로 구성됐다.  

 

‘까페 보네르 블러셔’는 랑콤의 이니셜 알파벳들을 파우더 입자로 담아 소 가치를 높였는데 세가지 컬러로 구성된 파우더가 보다 자연스럽게 양볼을 핑크 파스텔톤의 장밋빛으로 물들여 준다.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는 누드 컬러와 파스텔 핑크 등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매트 컬러 섀도우와 특별한 날에 포인트를 더하는 글리터 섀도우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봄날의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모노크로메틱 블러셔’는 아이·립·치크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핑크 컬러와 로즈 컬러로 출시됐다. 

 

마지막으로 네일 제품인 ‘르 베르니’는 파스텔 톤의 부드러운 핑크 컬러와 스팽글 2종으로 출시돼 손끝까지 완벽한 봄날의 파리지엔 무드를 완성시켜준다. 

 

#지방시뷰티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도 ‘2019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SPRING LIMITED COLLEC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무지개색에서 영감을 받아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컬러의 힘’을 지방시 뷰티만의 다채로운 쉐이드의 조화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2019 SS시즌 컬러조합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총 5종의 다양한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여기에는 △르 루즈 △멀티 루즈 퍼펙토 △프리즘 블러쉬 △듀얼 라이너 △르 베르니스 등이 포함됐다. 

 

‘르 루즈’는 음영감 있는 핑크톤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크리미한 제형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매혹적인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을 연출해준다. 

 

또다른 립 제품인 ‘멀티 루즈 퍼펙토’는 높은 수분력과 도톰한 입술 연출 효과 등을 고루 갖춘 아이템으로 입술톤에 맞춰 자연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입술로 만들어준다.

 

‘프리즘 블러쉬’는 뛰어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인데, 부드러운 미립자 파우더 타입이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돼 광채와 함께 생기 넘치고 자연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준다. 제품은 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로 조합된 오렌지&장미 무드의 2가지 버전이 새롭게 출시됐다.

 

‘듀얼 라이너’ 제품은 두가지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독특한 아이템인데, 오렌지색 포인트가 있는 로즈모브 컬러와 그린&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멀티 아이템으로 아이라이너 또는 아이섀도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리미한 텍스쳐는 번짐 없이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며 손쉽게 사용 가능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있어 또렷하고 선명한 아이메이크업을 돕는다. 

 

네일 폴리쉬인 ‘르 베르니스’는 푸른 밤하늘의 색을 품은 제품으로 꾸뛰르 룩을 세련되게 마무리해준다. 

 

▲ 에뛰드하우스의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왼쪽)과 시에로코스메틱의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시에로코스메틱)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결점없이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NEW 페이스 쿠션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을 출시했다.

 

스킨 글로우 에센스 쿠션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에센스 드랍 텍스처가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수분을 부여해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피부결을 따라 흐르는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수분광이 피부에 밀착해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해주며,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촉촉한 텍스처가 자연스럽게 블렌딩돼 마치 처음한 화장처럼 자연스러움을 선사한다. 

 

제품은 베이스를 더욱 균일하게 밀착시켜 주는 촘촘한 ‘니트 메쉬 필터’가 장착돼 들뜸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밀착력과 발수성을 높이고 항균력을 강화한 쫀쫀한 슈베일 퍼프로 누구나 손쉽게 피부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은 하루 한번 화장만으로 저녁까지 수정할 필요없이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유지해주는 신제품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UNI A DAY FOUNDATION)’을 출시했다.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은 얇은 파우더 입자와 강력한 보습 성분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결점을 완벽하게 보정하는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한다. 가벼운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제품은 뭉침없이 피부에 밀착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제품은 SPF30, PA++의 자외선 차단효과와 함께 미백·주름개선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수정 화장을 하지 않아도 오랜시간 다크닝이나 무너짐 현상 없이 처음 화장한 모습 그대로 유지해주며, 특허성분 ‘CM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자극 완화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LG생활건강 예화담의 환생고 라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예화담

 

LG생활건강은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환생고 라인은 2009년 첫출시 이후 특유의 진한 보습감과 깊은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번 리뉴얼은 영지·상황버섯·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를 더했다. 

 

이번 리뉴얼 라인은 대표 제품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스페셜 세트 외에도 △예화담 환생고 보윤 수액 △예화담 환생고 보윤 유액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예화담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 미샤의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제품(왼쪽)과 셀레뷰의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가운데), 네이처리퍼블릭의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제품. (사진=미샤, 셀레뷰, 네이처리퍼블릭)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깐달걀 피부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인기를 끌고 있는 미샤 글로우 스킨밤의 미스트 버전인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반들반들한 피부를 연출하는 ‘글로우 스킨밤’의 기능을 미스트에 담아 편리함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데 △수분크림 △모닝팩 △프라이머 △광크림 △픽서 등 5가지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과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게 가꿔주고,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다마스크장미꽃수가 77.8%가량 사용됐다.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는 기초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되는데, 메이크업 후에도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전 가볍게 흔들고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두고 분사한 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좋다.

 

이번 신제품은 티웨이항공 승무원들과 미샤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데, 승무원들이 제품선정·이름·효능 등에 대해 활발하게 의견을 제시하며 제품 개발에 기여했다. 

 

제품의 용량은 약 80ml로 기내반입이 가능한 크기이며 미샤는 티웨이항공의 모든 승무원들에게 글로우 스킨밤 투 고 미스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2월부터는 티웨이항공 기내에서도 제품 판매가 시작된다. 

 

#셀레뷰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Celebeau)는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고보습 클렌징 워터 ‘클렌징 워터 하이드라 수딩 이펙트’를 출시했다. 

 

제품은 자연유래성분과 히알루론산·해양심층수가 함유돼 피부자극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촉촉한 프리미엄 클렌징 워터로, 자연 유래 성분 94%의 베이스 워터에 피부의 천연보습인자를 담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고, 예민한 눈가까지 편안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보습에 효과적인 6가지 추출물로 구성된 모이스처 콤플렉스는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줘 클렌징 후에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자연에서 추출한 순한 성분 배합은 피부진정 및 완화에 도움을 주며, 클렌징 시에 발생하는 자극을 진정시켜줘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하와이 코나 914m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에 완도 미역의 퓨코스 성분까지 더한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메가 히트 품목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에 효능을 한층 더 강화한 수분탄력크림 신제품은 100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하고 피부장벽 개선 효과 및 민감성 패널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제품은 출시 전 100인의 품평단을 통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99%의 사용감 만족도를 얻었으며,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함은 물론 보다 매끄럽고 탄탄하게 피부를 가꿔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은 청정 해역인 전남 완도 햇미역에서 얻은 ‘퓨코스’가 핵심 성분이다. 미역의 씨앗이라고도 불리는 포자엽에서 추출한 퓨코스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미역을 보호해 주는 대표물질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형은 유분감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산뜻한 크림 제형, 밀착력과 흡수력이 높다. 패키지에는 짙은 청록빛의 용기 컬러를 적용해 바다의 풍부한 에너지를 표현해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자유한국당 여성위, 흰장미꽃 들고 의장실 항의방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