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동제약, 라오스 정부로부터 감사패 받아

‘라오스 댐 붕괴 사고’ 당시 구호 의약품 지원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9/01/24 [16:59]

일동제약, 라오스 정부로부터 감사패 받아

‘라오스 댐 붕괴 사고’ 당시 구호 의약품 지원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9/01/24 [16:59]

‘라오스 댐 붕괴 사고’ 당시 구호 의약품 지원

“국내뿐 아니라 국제사회 복지에도 관심 기울이겠다”

 

일동제약은 지난 23일 라오스 정부가 수여하는 재난구호활동 동참과 관련해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지난해 ‘라오스 댐 붕괴 사고’와 관련해 구호단체인 한국사랑나눔공동체를 통해 피해 지역에 자사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등과 같은 재난구호 물품을 보낸 바 있다.

 

▲ 일동홀딩스 이광현 상무가 깜쑤와이 께오달라봉(Khamsouay Keodalavong) 주한 라오스 대사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일동제약)   

 

이번 수여식에서 주한 라오스 대사관 측은 감사패와 함께 재난구호현장과 피해주민 보건에 꼭 필요한 의약품 등을 지원해준데 대한 고마운 뜻을 일동제약에 전했다. 이에 일동제약 측은 “국내뿐 아니라 국제사회의 복지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참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답했다.

 

일동제약은 현재 △해외 봉사단 후원 △아프리카 의료봉사 △도서관 건립 등 건강과 복지를 위한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유엔(UN) 지원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협회가 주관하는 2018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경영지수 선도그룹에 선정돼 국제사회의 번영과 문제해결을 위한 공동목표실현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제약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자유한국당 여성위, 흰장미꽃 들고 의장실 항의방문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