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12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2/28 [10:25]

[Weekly’s New, 12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12/28 [10:25]

에뛰드하우스, 미샤, 나스, 로트리, 키엘, 이니스프리, 스킨리버스랩이 12월 마지막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의 마지막주인 12월4주차에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돼지 캐릭터를 적용한 에디션을 비롯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들, 보습을 도와주는 아이템, 신규 브랜드가 론칭됐다. 

 

▲ 에뛰드하우스의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왼쪽)과 미샤의 ‘피그드림 에디션’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에이블씨엔씨)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피글렛’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해피 위드 피글렛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피글렛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뉴이어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색조‧페이스블러‧스킨케어‧뷰티툴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블러셔와 립틴트 제품이 메인이다. ‘너만 바라볼렛’, ‘달콤한 꿈꿀렛’, ‘꼬옥 안을렛’과 같이 피글렛의 새해 소망을 담은 위트 있는 네이밍도 눈길을 끈다. 

 

‘해피 위드 피글렛 젤리 무스 블러셔’는 피글렛처럼 뽀얗고 사랑스러운 치크를 연출해주는 말랑폭신한 젤리 무스 타입의 블러셔이다.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돼 두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여 준다. 

 

제품은 △PK001 뚝! 그만 울을렛 △PK002 부끄부끄 발그렛~ △OR201 내사랑 받을렛? △RD301 푸우웁, 웃어도 돼 △OR202 꿀꿀~ 더 먹을렛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해피 위드 피글렛 컬러 인 리퀴드 립스 에어무스’는 솜털처럼 가벼워 입술에 스며들 듯 부드럽게 블렌딩되고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틴트다. 균일하게 퍼져있는 수분산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닿는 순간 스며들어 입술을 물들인 것처럼 표현해준다. 

 

△PK001 방긋 웃을렛 △OR201 너랑 같이 걸을렛 △RD301 푸우욱~자고 나면 돼 △PK002 콩콩 튕겨! 티거! △OR202 꼬옥 안을렛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이 외에도 2019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해피 위드 피글렛 룩 앳 마이 아이즈 까페/쥬얼’ 리미티드 에디션과 매끄럽고 뽀얀 피부를 만들어주는 멀티 블러 크림 ‘해피 위드 피글렛 페이스 블러’, 화사한 벚꽃 스킨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메이크업 베이스 ‘해피 위드 피글렛 페이스 리퀴드 블러’도 선보였다. 

 

또한 ‘해피 위드 피글렛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와 ‘해피 위드 피글렛 지니 멀티 밤’ 외에 섀도우·블러셔 브러쉬 및 케이스에 피글렛을 접목한 제품들을 줄지어 출시했다.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핑크색 돼지 모양 캐릭터를 접목한 ‘피그드림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미니모어 팔레트 2품목 △탱탱 핸드크림 △탱탱 바디크림 △통통 오일 립틴트 △피그드림 꿈 키트 2품목 등 ‘5종 9품목’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는 미샤가 직접 디자인한 날개 달린 귀여운 핑크빛 돼지가 새겨졌다. 

 

‘피그드림 에디션 미니모어 팔레트’는 2가지 색 섀도우와 블러셔로 구성된 2층 구조 팔레트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색상에 따라 ‘브라운 드림’과 ‘브라운 로지 드림’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탱탱 핸드크림’과 ‘탱탱 바디크림’은 콜라겐 성분과 금가루가 함유된 고보습 제품으로 손과 몸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통통 오일 립틴트’는 겉도는 느낌 없이 입술에 착 밀착되는 제품으로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제품은 △레드 통통 △딥 로즈 통통 △딥 레드 통통까지 3종으로 구성됐다. 

 

‘피그드림 꿈 키트’는 미니모어 팔레트와 탱탱 핸드크림, 탱탱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인데 저금통으로 쓸 수 있는 깜찍한 핑크빛 돼지 모양 케이스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팔레트의 색상에 따라 1호와 2호까지 총 2가지 키트로 출시됐다. 

 

▲ 나스(NARS)의 한정판 2019 뉴 이어 컬렉션(왼쪽)과 로트리의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리뉴얼 제품. (사진제공=나스, 로트리) 

 

#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2019년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19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워풀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가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으로, 파격적인 유광 레드 케이스를 과감하게 도입했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로 탄생한 제품으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특히, 제품은 남산과 소월 등 서울의 지명을 딴 컬러로 출시돼 화제를 모았다. 

 

독보적인 지속력으로 수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또한, 특별한 레드 패키지에 금빛 무늬를 더해 눈길을 끈다. △우아한 누드 톤의 ‘파이어크래커’ △코랄 컬러 ‘파이어워크’ △브라이트 핑크 ‘플레임’까지 3가지 리미티드 컬러는 잉크로 물들인 듯 선명하고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로트리 

 

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는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를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스로 출시한다. 컬러는 동일하게 유지하지만, 젊은 고객층 유입에 따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케이스를 리뉴얼 했다.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는 2중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과 아찔한 컬링, 롱래쉬까지 선사해주는 마스카라로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블랙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또렷하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며 콜라겐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윤기있는 속눈썹으로 케어 해준다. 

 

밀착력을 높여주는 슈가왁스 성분은 가루 떨어짐과 눈밑 번짐 현상을 방지해 워터프루프 효과를 안겨준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제품인 로트리가 2030 고객층 확보를 위해 단행하는 것으로 기존 고객층을 고려해 컬러는 그대로 유지했다. 

 

▲ 업그레이드된 키엘의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왼쪽)과 이니스프리의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제품. (사진제공=키엘, 이니스프리)   

 

#키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출시 13년 만에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키엘의 베스트 셀러이자 9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No.1 자리를 지킨 국민 수분크림이다. 출시 후 전세계 뷰티 어워드에서 33관왕을 달성하며 뷰티 전문가와 미디어로부터 그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13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2배 더 오래가고, 2배 더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키엘은 20~56세 고객들을 대상으로 20% ±5% RH의 건조환경에서 제품을 1회 도포한 직후와 무도포를 비교해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제품은 주요 성분으로 남극에서 발견돼 추운 환경에서 수분 보유력을 더해주는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주고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수백가지 성분 배합 테스트를 거친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겨울철 찬바람에 자극받은 볼과 입술에 보습 케어를 돕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을 출시했다.

 

아토 수딩 라인은 아이 피부를 위해 성분 하나하나 따져 쓰는 엄마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로, 제주 자연에서 찾은 보습 성분인 ‘석창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을 돕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입술 등 국소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밤이다. 체온에 잘 녹는 밤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제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 스킨리버스랩이 고기능성 화장픔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을 론칭하고 선보인 화장품들. (사진제공=스킨리버스랩)  

 

#스킨리버스랩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은 고기능성 화장픔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을 론칭하고, 주름과 미백에 효과적인 제품을 먼저 선보였다. 고도의 바이오 기술을 보유한 인코스팜이 직접 투자에 뛰어들었다. 

 

이번에 출시된 화장품 2종은 핵심 원료인 자가포식(Autophage) 원리의 ‘아쿠아타이드’가 다량 함유됐다. 

 

수분공급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 제품인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멀티퍼포스 미스트’와 ‘로지컬리스킨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 세럼’ 2종으로 출시됐으며, 대용량 세럼은 로지컬리스킨 론칭을 기념해 한정 판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서영이앤티, 몬델리즈와 손잡고 디저트 독점판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