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연말연시 ‘사랑의 연하장’ 이벤트 진행

전 계열사 대상으로 진행…매칭펀드 모금액 환우단체 기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2/26 [14:20]

유유제약, 연말연시 ‘사랑의 연하장’ 이벤트 진행

전 계열사 대상으로 진행…매칭펀드 모금액 환우단체 기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12/26 [14:20]

유유제약이 연말연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 계열사 대상 연하장 판매금 및 회사 지원액을 더한 ‘매칭 펀드 모금액’을 환우단체에 기부하는 사랑의 연하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랑의 연하장 이벤트는 유유제약이 일러스트 작가 이희은 씨와 협업해 직접 제작한 연하장 6종을 △유유제약 △유유헬스케어 △유유테이진 △유유건강생활 등 계열사 임직원들에게 판매하는 이벤트다. 

 

▲ 사랑의 연하장 이벤트에 유유제약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유제약)   

 

자발적으로 연하장을 구매해 모인 모금액에 유유제약은 동일한 금액을 더해 기부금을 조성하며,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환우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유유제약의 연말연시 사랑의 연하장 이벤트는 작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작년에는 총 500만원의 모금액을 헌팅턴병 환우회에 기부한 바 있다.

 

유유제약 구본율 팀장은 “전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랑의 연하장 이벤트는 유유 계열사들의 한해를 마무리하는 정례행사로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며 “유유제약 연하장을 받은 모든분들이 따듯한 연말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