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차, 코엑스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31일 개최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8/12/26 [09:55]

현대차, 코엑스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31일 개최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8/12/26 [09:55]

31일 밤 서울 코엑스 광장서

고객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공연·이벤트 등 볼거리 다양

 

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행사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를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 광장에서 진행한다.

 

26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 이벤트로 위시 카 월(Wish Car Wall)’ 제작 및 설치와 더불어 온라인 위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당일에는 인기 가수의 공연과 고객 참여 무대, 퓨전 국악 공연 등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행사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를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서울 강남구 코엑스 광장에서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장면. (사진제공=현대자동차)


위시 카이벤트는 코엑스를 비롯한 강남구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어 넣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위시 카 월’ 10개를 설치해 여러 시민이 함께 새해 소망을 나눌 수 있도록 만든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지난 25일 시작돼 오는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온라인 위시는 자신의 새해 소망을 영상으로 만들어 아프리카TV에 올리고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다. 인기투표를 거쳐 선정된 영상은 행사 당일 코엑스 주변 옥외 LED 전광판을 통해 상영된다. 또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위시댓글을 남긴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코엑스 아이스링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행사 당일인 31일에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가수 유승우, 네이브로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시민 참여 스테이지, 국악단 소리개의 퓨전 국악 공연, 그리고 인기 발라드 가수 성시경의 주 무대가 열린다. 이어 영동대로의 대형 옥외 LED 전광판을 활용한 카운트다운 세레머니와 불꽃쇼, 레이저쇼, 에어샷 등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2011년부터 진행해 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마지막과 처음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이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새해맞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행사는 현대차와 강남구, 한국무역협회와 공동으로 주최하며, 현장 상황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백운만 경기지방중기청장, 경중연 서부지회 정기모임에서 특강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