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프로존, 보은의밤 행사서 내년도 사업 청사진 제시

루비셀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로 브랜드 가치 강화키로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2/20 [16:21]

아프로존, 보은의밤 행사서 내년도 사업 청사진 제시

루비셀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로 브랜드 가치 강화키로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12/20 [16:21]

루비셀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로 브랜드 가치 강화키로

허브레쥬메 제품라인 강화하고 종합비타민&밀크시쓸 제품 구성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은 지난 19일 서울 더케이 호텔에서 2019년 비전을 발표하고, 화합을 다지는 ‘보은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은 보은의 밤 행사는 한해를 되짚어보고, 2019년에 나아갈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며 화합을 다지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회원사 관계자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봉준 회장은 아프로존의 2019년도 주요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비전을 제시했다. 아프로존은 대표 브랜드 ‘루비셀’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디자인 리뉴얼 등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간다는 방침을 밝혔다.

 

▲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이 19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아프로존 보은의 밤 행사에서 주요 사업계획을 밝히고 있다. (사진제공=아프로존)   


이와 함께 내년에는 건강기능식품 허브레쥬메의 제품라인도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피부건강을 위한 이너뷰티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콜라겐 드링크’가 리뉴얼 되고, 신제품 종합비타민&밀크씨슬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은 “2019년에는 더욱 강력하고 다양해진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신뢰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연구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축하 공연과 특별 시상식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다. 이날 특별 시상식에서는 디투셀 체험사례 특별 시상 ‘디투셀 핏 챌린지’와 영업부문 시상 등 한 해를 빛낸 회원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금융감독원에 탄원서 제출하는 사무금융노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