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은행, 부산서 ‘일본 부동산 투자세미나’ 개최

우리은행, 13일 우리 투체어스 부산센터 일반 투자자 대상으로 개최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4:19]

우리은행, 부산서 ‘일본 부동산 투자세미나’ 개최

우리은행, 13일 우리 투체어스 부산센터 일반 투자자 대상으로 개최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12/06 [14:19]

우리은행, 13일 투체어스 부산센터서 일반 투자자 대상으로 개최

일본 부동산 시장 동향 및 투자절차, 세금 및 투자 건물 등 소개

 

최근 높아진 일본 부동산 투자의 관심과 부산 지역의 지리적 접근성을 고려해 우리은행이 일본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현재 일본 부동산 시장은 풍부한 유동성과 경기회복세, 2020년 도쿄올림픽의 기대감으로 침체를 벗어나 활기를 띠고 있다.

 

아울러 원엔 환율도 100엔당 1000원을 하향하고 있고 10년 장기 평균 이하라는 점에서 환율 변화에 따른 부담이 크지 않다는 것도 투자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우리은행은 오는 13일 ‘일본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부산시 중구에 위치한 우리은행 투체어스 부산센터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울러 우리은행의 일본 부동산 투자 세미나는 지난 11월 서울에서 열린 1차 세미나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은행 투체어스 부산센터에서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세미나 신청과 문의는 우리은행 영업점과 우리은행 wm자문센터(부동산투자자문센터)로 하면 된다.

 

이번 세미나는 은행을 통한 해외 부동산 투자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에서 진행한다. 1부에서 일본 경제 및 부동산 시장 동향, 부동산 투자 관련 외환 신고, 대출 제도 등을 설명하고, 2부에서는 실제 투자 가능한 도쿄 부동산을 소개하고, 투자를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상담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해 우리은행 관계자는 “해외 부동산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특히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난 부산 지역의 투자자를 위해 세미나를 개최했다”며 “미국, 베트남 부동산 투자 세미나 등을 통해 해외 부동산 투자를 위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