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프로존 ‘2018 아프로존 Q12 리더십 트립’ 진행

우수회원 100명 대상, 런던·파리 관광지 체험 프로그램 진행

신광식 기자 | 기사입력 2018/11/06 [10:32]

아프로존 ‘2018 아프로존 Q12 리더십 트립’ 진행

우수회원 100명 대상, 런던·파리 관광지 체험 프로그램 진행

신광식 기자 | 입력 : 2018/11/06 [10:32]

우수회원 100명 대상, 런던·파리 관광지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은 회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 23일부터 약 7일간 런던과 파리를 여행하는 ‘2018 아프로존 Q12 리더십 트립’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2018 아프로존 Q12 리더십 트립 프로모션은 아프로존을 위해 힘쓰는 회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해외여행 프로그램으로, 일정 기간 내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한 우수회원 100명을 선정해 세계 각국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연 2회에 걸쳐 제공한다.

 

이번 여행은 대영박물관, 크라이스트 처치 대성당,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 등 런던과 파리의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보는 문화 체험으로 꾸려졌다. 세느강 위 유람선 선상파티 등 특별한 프로그램들도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 아프로존은 우수회원 100명을 선정해 7일간 런던과 파리를 여행하는 ‘2018 아프로존 Q12 리더십 트립’을 진행했다. (사진제공=아프로존)  

 

여행에 참가한 우수회원들은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는 것 같다”, “일년에 두 번씩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것은 내 삶의 최고 힐링”, “이번 여행을 통해 쉽게 가보지 못했던 유럽 관광지들을 둘러보며 충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투어에 함께한 아프로존 차상복 대표는 “아프로존이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함께 해준 회원들의 관심과 노력 덕분”이라며 “여행을 통해 개개인의 행복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관광지 투어, 휴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프로존은 리더십 트립 프로모션 외에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직접 자신의 피부 상태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회원들을 대상으로 피부임상연구센터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며, 회원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자 회원을 대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무부처인 ‘화장품 상담 전문가’ 민간자격과정을 자격기본법에 따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아프로존은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루비셀’과 ‘아토락’을 비롯해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를 보유하고 있다.

 

문화저널21 신광식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서영이앤티, 몬델리즈와 손잡고 디저트 독점판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