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엔씨소프트, 클래식 신규 서버 ‘아덴’ 오픈 예정

신서버 ‘아덴’ 오픈과 서비스 15주년 기념한 사전 이벤트 공개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10/31 [15:12]

엔씨소프트, 클래식 신규 서버 ‘아덴’ 오픈 예정

신서버 ‘아덴’ 오픈과 서비스 15주년 기념한 사전 이벤트 공개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10/31 [15:12]

신규 클래식 서버 ‘아덴’ 평생 무료 접속

빠르고 쉬운 캐릭터 육성 환경 제공

신서버 ‘아덴’ 오픈과 서비스 15주년 기념한 사전 이벤트 공개

 

엔씨소프트의 대표적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신규 클래식 서버 오픈 일정 공개와 더불어 1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 클래식 신서버 ‘아덴’ 오픈 사전 이벤트, 리니지2 서비스 15주년 기념 시전이벤트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아울러 아덴 서버는 다음달 15일에 열린다.

 

▲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 클래식 신서버 ‘아덴’ 오픈 사전 이벤트, 리니지2 서비스 15주년 기념 시전이벤트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사진제공=엔씨소프트)    

 

특히 아덴 서버는 누구든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서버다. 기존 클래식 서버의 감성은 이어가되 빠르고 쉬운 캐릭터 육성 환경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방침이다.

 

신규 클래식 서버 아덴은 각종 시스템 개편을 통해 효율적인 자동사냥 환경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덴 서버 사냥터에서는 1인 플레이로도 신속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해져 캐릭터를 신속히 육성시킬 수 있다. 

 

또한 사냥을 통해 수집한 신규 특수 재화 ‘엘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아덴 서버의 모든 마을에는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버프 NPC도 상시 배치된다. 이용자는 8시간 지속되는 버프 13종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서버 오픈을 맞이해 ‘풍요로의 항해’ 이벤트도 열린다. 아덴 서버 출석 체크 미션을 수행하면 ‘점핑 마법 물약 4단계’ ‘화룡의 벨트 30일 기간제’ 등 보상을 얻는다.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하면 ‘세련된 골드 로맨틱 샤프롱’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다. 

 

엔씨소포트는 리니지2 서비스 15주년 기념사전 이벤트인 ‘해피 버스데이 투 리니지2’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리니지2 15번째 생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주년 기념 케이크(150명)’를 받을 수 있다. 

 

리니지2는 클래식 신서버 오픈 및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해 각종 이벤트도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