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10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10/26 [20:08]

[Weekly’s New, 10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10/26 [20:08]

키엘, VDL, 롤리타 렘피카, 랑콤, 루나, 잇츠스킨, 미샤가 10월 넷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주에는 기존 베스트셀러에 다양한 성분을 더해 리뉴얼한 제품이나 패키지를 변경해 컬렉션으로 담아낸 제품, 여성스럽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안겨주는 향수, 소비자 참여로 만들어진 앰플팩트, MLBB 컬러의 립스틱 등이 나왔다.

 

▲ 키엘의 수면마스크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왼쪽)와 VDL의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 (사진제공=키엘, LG생활건강)  

 

#키엘

 

키엘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히비스커스를 원재료로 한 수면마스크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건조한 가을, 피부 수분과 탄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집중 케어해준다.

 

밤새 피부에 도포한 후 아침에 물로 씻어내는 타입의 수면 마스크로,  벨벳 같은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고 얇게 펴발려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하다. 목에서부터 피부를 위로 끌어 올리듯 마사지하면서 발라주면 목 주름 관리도 가능하다.

 

실제로 키엘이 35세에서 58세 여성 43명을 상대로 1회 사용 후 전문가 촉각평가를 실시한 결과, 사용 6시간만에 피부탄력을 개선시키고 피부결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나타났다.

 

키엘의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는 100m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VDL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우아한 골드쉬머펄을 입힌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를 선보였다.

 

이번 골드크러쉬 컬렉션은 VDL의 기존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치크·립·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재탄생 시킨 것으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VDL 크리미스틱젤리 △VDL 리얼핏벨벳 △VDL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로 구성됐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만들어주고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VDL 크리미스틱젤리’는 쉬머펄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으로, 샴페인 골드펄의 하이라이터와 은은한 로즈골드펄의 블러셔 두가지로 출시됐다.

 

‘VDL 리얼핏벨벳’은 입술에 컬러가 강력하게 밀착돼 연말 이브닝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핫핑크·딥레드·브릭오렌지 3종으로 출시됐다. ‘VDL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브론즈뱅글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VDL은 골드크러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VDL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골드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렉션은 온라인에선 29일, 오프라인 매장에선 31일부터 만날 수 있다.

 

▲ 롤리타 렘피카의 새로운 향수 ‘롤리타랜드(Lolitaland)’(왼쪽)와 랑콤이 출시한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 제품. (사진=롤리타 렘피카, 랑콤)  

 

#롤리타 렘피카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자연과 페미니티를 향한 찬가로 상상 속 낙원을 그린 향수 신제품 ‘롤리타랜드(Lolitaland)’를 새롭게 선보였다.

 

자연을 향한 경의와 함께 조화로운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향수, 롤리타랜드는 과즙이 풍부한 복숭아에서 느껴지는 프루티 노트로 시작해 풍성한 쟈스민 꽃잎이 향을 깊게 만들어준다. 이어 부드러우면서도 풍성한 꽃들과 특유의 바닐라향이 가득한 여운을 남긴다.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만들어낸 롤리타랜드는 △탑노트에 벨리니, 티무트 베리 네팔 오일, 만다린 이태리 오일 △미들노트에 자스민 삼박 앱솔루트, 자스민 꽃잎, 화이트 피치 △베이스노트에 마다가스카 바닐라, 화이트 머스크가 사용됐다.

 

향수를 담은 병은 귀하고 신성한 과일을 보석같은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만개한 꽃과 상상 속 동물을 뚜껑에 연출해 ‘태초의 자연’을 상상할 수 있도록 했다. 투병한 병 속의 핑크주스는 아름다움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랑콤

 

랑콤은 행복한 여성의 아름다운 미소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사용하는 순간 탑노트의 싱그럽고 상큼한 향이 가장 먼저 느껴진다. 이후 장미·피오니·자스민 등 세가지 꽃의 향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향이 느껴지고, 베이스노트로 부드러운 샌달우드와 머스크향이 은은하게 여운을 남긴다.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은 무겁지 않은 프레쉬한 타입의 향수로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일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향수다.

 

특히 기존 ‘라비에벨’ 향수의 보틀 디자인에 스터드 장식을 추가했으며, 향수의 핑크빛 컬러와 고유의 디자인이 어우러져 특별하고 우아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제품은 랑콤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5ml와 30ml 두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 루나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위)과 잇츠스킨이 리뉴얼해 출시한 ‘프레스티지 이엑스 데스까르고’ 라인. (사진제공=애경, 잇츠한불)  

 

#루나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벨벳 텍스처의 부드러움을 담은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MLBB(My Lips But Better) 색상을 담은 립스틱으로, 한국인 피부색에 어울리도록 립스틱 색상의 채도를 낮췄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1호 어반 로즈 △2호 누디 브라우니 △3호 웜 탠저린 △4호 시나몬 브라운 △5호 레드 브릭까지총 5종으로 출시됐다.

 

1호 어반 로즈는 채도가 낮은 ‘말린 장미’ 색상으로 차분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립스틱이다. 2호 누디 브라우니는 베이지 색상이 더해진 오렌지 톤으로 노란기가 있는 밝은 피부에 활용하기 좋다.

 

3호 웜 탠저린은 브라운 색상이 더해진 오렌지 톤으로 그윽하면서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4호 시나몬 브라운은 오렌지 레드가 더해진 딥 브라운 색상이다. 5호 레드 브릭은 딥 레드가 더해진 브릭 색상이다.

 

#잇츠스킨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대표 히트제품인 ‘달팽이 라인’의 리뉴얼 버전으로 ‘프레스티지 이엑스 데스까르고’ 라인을 출시했다.

 

2009년 첫 출시 이후 중국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돌풍을 일으킨 달팽이크림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은 인기를 기반으로 스킨·로션·아이크림·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총 80여종의 제품으로 확산돼 잇츠한불의 매출성장을 견인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달팽이 라인 리뉴얼 버전은 기초 12종과 색조 5종까지 총 17종으로 구성됐으며, 크림뿐만 아니라 △스킨로션 △세럼 △아이크림 △클렌징 폼 △비비크림 등이 포함돼있다.

 

‘프레스티지 이엑스 데스까르고’는 주성분인 달팽이점액여과물 외에도 백차수와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등 다양한 신규 성분들이 추가됐다.

 

리뉴얼 된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데스까르고’는 기존보다 미백과 보습유지는 물론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및 피부결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피부결 개선을 극대화했다.

 

또한 ‘프레스티지 끄렘 이엑스 진생 데스까르고’는 6년근 홍삼추출물과 한련꽃·잎·줄기 추출물 등을 추가 함유해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이중탄력(표피+진피) 및 안면부 붓기 완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 미샤가 출시한 염색약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왼쪽)과 소비자 참여로 만들어진 ‘글로우 앰플팩트(SPF50, PA+++)’ (사진제공=에이블씨앤씨) 

 

#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글로우 앰플 팩트’와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 10품목을 출시했다.

 

우선 ‘글로우 앰플팩트(SPF50, PA+++)’는 주름개선·미백·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제품은 앰플을 바른 것처럼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베이지·라벤더·화이트의 세가지 컬러가 마블링으로 조합돼 결점 커버는 물론 광채표현과 톤업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에는 미샤의 베스트셀러 앰플 제품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이 함유됐는데 비피타와 락토바실러스 등 4종의 발효성분과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 자색 과일과 채소 추출물 등이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신제품은 200명의 소비자가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한 것이 특징인데, 미샤는 화장품 랭킹 어플인 ‘글로우픽’과 협업해 연령·피부타입·선호화장품 등에 따라 200명의 소비자를 선발했다.

 

선발된 소비자들은 지난 8월29일부터 9월21일 사이 두차례에 걸쳐 ‘글로우 앰플 팩트’ 시제품을 사용했으며 결과에 대한 피드백이 제품에 반영됐다. 최종 완성품은 △광 표현 93.1% △촉촉함 92.1% △피부 결 표현 89.7% 등 항목별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미샤가 이번주에 출시한 또다른 신제품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애쉬 컬러가 가미된 9가지 색상과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리무버 1품목을 포함해 총 10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먼저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애쉬 핑크 브라운 등 분위기 있는 애쉬 컬러로 구성됐는데 10분 정도 간편한 염색으로 헤어 컬러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신개념 염모제다.

 

기존 염색이 평균 2~3달 유지되는데 반해 신제품은 1~2주만 색상이 지속되며, 염료가 모발에 침투하지 않고 코팅되는 형태로 모발에 부담이 없다. 아울러 제품 속에 함유된 판테놀과 단백질 추출물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사용법은 머리를 감은 후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내용물을 머리에 골고루 발라준 뒤, 5~10분 후 미온수로 헹구기만 하면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단, 모발이 완전히 마르기 전에는 물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편견 깬 클래식한 남자들 ‘필하모닉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