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세력 업데이트 진행

세력·세력전 영상 등 신규콘텐츠 소개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10/25 [10:41]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세력 업데이트 진행

세력·세력전 영상 등 신규콘텐츠 소개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10/25 [10:41]

세력·세력전 영상 등 신규콘텐츠 소개

브랜드 사이트서 사전등록, 캐릭터명선점, 보패이벤트 진행 중 

 

넷마블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세력 업데이트에 나섰다.  더욱이 캐릭터 선점의 경우 넷마블이 준비한 서버 50개가 4일 만에 마감되고 1차로 증설한 서버 20개 역시 4일 만에 포화상태가 되면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업계에선 넷마블의 이번 세력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 넷마블이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의 브랜드 사이트에 세력 및 세력전 영상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이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의 브랜드 사이트에 세력 및 세력전 영상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는 서로 다른 이념을 가진 무림맹과 혼천교 두 세력이 존재한다. 세력전은 대규모 오픈필드에서 벌어지는 최대 500대 500의 실시간 전투로 세려을 선택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력전을 통해 얻은 점수 및 주간 경쟁 결과로 각 세력별로 10개 계층(입문인, 견습무사, 일반무사, 중급무사, 상급무사, 정예무사, 전설무사, 세력장군, 부세력ㅈㅇ, 총세력장)으로 나눠지며, 상위 계층으로 올라갈수록 더 많은 권한과 특별 혜택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법기궁수, 황금해치, 성문 등 신규 요소 추가로 지난해 지스타 공개 시보다 전략이 한층 강화된 세력전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해당 게임 정보를 공식 커뮤니티 앱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매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새로운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브랜드 사이트 및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월드 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이용자와 긴밀한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