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프로존, 캠퍼스 투어 통해 제품 제조공정 공개

전문가 질의 응답 및 김현정 수석연구원의 피부상담 등 프로그램 꾸려

남동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0/16 [13:47]

아프로존, 캠퍼스 투어 통해 제품 제조공정 공개

전문가 질의 응답 및 김현정 수석연구원의 피부상담 등 프로그램 꾸려

남동진 기자 | 입력 : 2018/10/16 [13:47]

'루비셀 인텐시브 4U 크림' 생산하는 다산씨엔텍 공장서 진행

전문가 질의 응답 및 김현정 수석연구원의 피부상담 등 프로그램 꾸려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APHROZONE)이 제조부터 판매까지 자사 제품의 제조 과정을 소개하는 공장 투어 프로그램 ‘캠퍼스 투어’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방송된  JTBC TV정보쇼 아지트 시즌2에서는 ‘루비셀’로 유명한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의 캠퍼스 투어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아프로존은 최근 방송된 JTBC TV 정보쇼 아지트 시즌2에서 공장 투어 프로그램 '캠퍼스 투어'가 소개됐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아프로존)  

 

캠퍼스 투어는 다산씨엔텍 공장에서 진행됐는데, 해당 공장은 아프로존의 대표 제품들이 만들어지는 곳으로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과 ‘루비셀 인텐시브 4U 크림’ 등을 생산한다. 

 

특히 분사 형식으로 도포되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은 차별화된 사용법과 제품력으로 아프로존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공장에서 연간 천만병을 생산하고 있다. 

 

많은 화장품 업체들이 OEM(주문자 위탁생산)방식으로 화장품을 생산하는 것과 달리, 아프로존은 차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자사 제품 생산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고 있다. 

 

아프로존은 캠퍼스 투어를 통해 제품이 만들어지고 관리되는 전 과정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평소 제품에 대해 갖고 있던 궁금증을 질의응답을 통해 답변했다.

 

또한 브랜드 피부 임상 센터에서 피부 전문가 김현정 수석연구원과의 상담 기회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아 체험하는 시간을 꾸려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제품 생산 공정을 직접 확인하고 자신의 피부상태 확인 및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는 아프로존의 캠퍼스 투어에 대해서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루비셀’과 ‘아토락’외에도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를 보유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남동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플러그인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