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 전국 출시

8일부터 사전예약… 17일 전국 편의점서 판매

성상영 기자 | 기사입력 2018/10/08 [16:07]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 전국 출시

8일부터 사전예약… 17일 전국 편의점서 판매

성상영 기자 | 입력 : 2018/10/08 [16:07]

더 작고 가벼운 궐련형 전자담배

연사장점 유지하고 청소 쉬워져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lil mini)를 정식 출시한다. ‘릴 미니5만 대 한정으로 KT&G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KT&G8일 사전예약과 더불어 오는 17일 전국 편의점을 통해 릴 미니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부터는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에서 1100대 한정으로 릴 미니를 판매하고 있다.

 

▲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lil mini)를 정식 출시하고, 8일부터 12일까지 사전예약에 들어간다. (사진제공=KT&G)

 

릴 미니는 기존의 궐련형 전자담배 ’(lil)보다 더 작은 크기에 5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는 게 KT&G의 설명이다. KT&G는 지난해 11월 릴을 출시한 이후 90만 대가 팔리며 인기를 이어가자 후속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릴 미니는 무게는 가벼워졌지만 성능은 더 보완됐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회까지 사용할 수 있고, 4단계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기존 릴 제품은 흡연 이후 잔여물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아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새로운 스틱포켓을 적용해 이 점도 개선됐다.

 

KT&G는 기존 릴 플러스’(lil Plus)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했다고 강조했다. 고유의 맛을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듀얼히팅 기술과 가열 청소기능, 히든 LED 등의 특징은 릴 미니에도 계승됐다.

 

제품은 화이트와 민트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더욱 정교해진 라운드 디자인을 통해 세련미를 더했고, 그립감은 향상됐다.

 

릴 미니의 권장 소비자가는 10만원으로 출시 기념 3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 적용은 10만 대에 한정된다. 쿠폰 소진 이후에도 2만원 특별 할인쿠폰을 통해 8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릴 미니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고 가벼운 제품으로 소비자의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했다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성상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