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9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9/28 [15:30]

[Weekly’s New, 9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9/28 [15:30]

네오팜의 리얼베리어, 나스, 애경산업의 더마에스떼, LG생활건강의 후, 랑콤, 키엘, 센카, 에뛰드하우스,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추석이 끼여있는 9월 마지막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쿠션과 한국 여성만을 위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립 제품부터 환절기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안겨주는 에센스, MLBB 컬러를 담은 컬렉션, 저자극 워터 클렌징과 클렌징 티슈 등의 제품이 줄지어 쏟아졌다.

 

▲ 네오팜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출시한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왼쪽)과 나스가 한국여성들만을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 (사진제공=네오팜, 나스)  

 

#리얼베리어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과 함께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출시했다.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리얼베리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보유한 리얼베리어가 고객들의 피부 특성과 니즈를 다년간 분석한 끝에 개발해낸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쿠션이다. 

 

제품은 단순히 피부 커버나 톤 보정을 위한 메이크업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히면서 더마코스메틱의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의 피부장벽 기술 덕분에 피부진정 및 수분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제품은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가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의 난반사 효과가 탄력 광채를 부여해준다. 

 

또한 장벽크림으로 유명한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 속 보습 및 피부장벽 강화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시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피부에 들뜸없이 얇게 밀착돼 무너짐이 덜하다. 

 

익스트림 베리어쿠션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컬러는 21호와 23호의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나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한국여성들만을 위해 한정판으로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를 출시한다. 

 

오는 10월1일에 출시되는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는 나스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 매트 립 피그먼트와 벨벳 립 글라이드를 한국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쉐이드 4종으로 구성해 선보인 것이다.

 

지난 8월 출시한 벨벳 립 글라이드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 범프 2종과 르 클리끄에 내달 출시 예정인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라인 2종을 포함해 총 4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은 나스가 한국여성들을 위해 헌정하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쉐이드는 스칼렛 레드 컬러 ‘익스플리시트 레드’와 브라운 톤의 브릭 레드 컬러 ‘언페이머스 레드’의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 가을에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해준다. 

 

▲ 애경산업 더마에스떼가 출시한 '프로틴톡세럼'(왼쪽)과 LG생활건강 후가 선보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애경산업, LG생활건강) 

 

#더마에스떼

 

애경산업이 JW신약과 손을 잡고 새롭게 론칭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DERMA ESTHE)는 기존 더마화장품 브랜드와는 달리 독한 성분을 더마 기술로 효과적으로 처방해 차별화를 꾀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더마에스떼의 첫 신제품은 ‘프로틴톡세럼(PROTEIN TOXERUM)’으로, 단백질을 뜻하는 프로틴(PROTEIN)과 독을 뜻하는 톡(TOX)을 합성한 제품명이 특징이다.

 

프로틴톡세럼은 인공 거미독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 등 독한 성분에 더마기술을 적용해 피부탄력과 피부보습 개선 등에 효과를 보이는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다. 

 

제품의 핵심성분인 인공 거미독 성분은 79개의 아미노산을 함유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피부장벽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인공 거미줄 단백질은 생체 모방 기술을 통해 인체와 유사한 단백질을 추출한 성분으로 단백수분 흡습성과 탄성력이 강해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인공 거미독과 인공 거미줄 성분은 모두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최초로 등록된 성분이다.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은 두가지 주요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JW신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특허 받은 CTP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CTP 기술은 세포막 투과성 물질이 세포길을 열어 주요 성분을 세포 내로 잘 전달하도록 개발된 약물전달기술로, 인공 거미독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 등 주요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더마에스떼 프로틱톡세럼은 엘리드 임상지원센터를 통해 눈가·팔자·이마 주름개선을 비롯해 24시간 홀딩과 눈꼬리 리프팅 효과와 관련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 그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후 

 

LG생활건강은 꽃이 만발한 경복궁 교태전 아미산 정원의 모습을 담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가 사계절 내내 눈으로 보고 즐겼던 아미산 정원의 아름다운 ‘화계(花階:꽃계단)’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교태전 화계’는 구중궁궐에서 지내는 왕후를 위해 꽃과 나무·계단·하늘까지 화려하게 어우러진 계단식 정원으로, 왕후의 침전인 교태전 뒤편에 있는 공간이었다. 

 

후는 아름다운 궁중 정원의 모습을 ‘비첩 자생 에센스’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했으며, 왕실의 권위를 상징하는 광화문의 홍예(무지개 같이 휘어 반원형 꼴로 쌓은 아치형 구조물)의 우아함을 더해 품격을 더욱 높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단품으로 선보이는 레드컬러 뿐만 아니라,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제품까지 한 세트로 구성한 ‘비첩 연향 세트’로도 출시됐다. 비첩 연향 세트는 왕후를 상징하는 예복인 홍원삼과 녹원삼의 레드 및 그린 컬러를 각각 적용했으며 연꽃 문양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세트 패키지에 담겼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2배 농축됐으며,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탄력과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한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연꽃 성분을 함유해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준다.  

 

▲ 랑콤이 2018년 가을을 맞아 출시한 스킨케어&메이크업 신제품들. 왼쪽부터 레네르지 탄력 시카크림, 압솔뤼 올레오 세럼, 압솔뤼 크림, 컷 크리즈 팔레트. (사진제공=랑콤) 

 

#랑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가을을 맞아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 압솔뤼 올레오 세럼&압솔뤼 크림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압솔뤼(ABSOLUE)’ 스킨케어 라인에서는 세럼과 크림 2종을 선보였다. 

 

랑콤의 신제품 압솔뤼 올레오-세럼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바바수씨 오일 △장미추출물 등 진귀한 오일을 이상적인 비율로 담아낸 고농축 세럼으로, 피부 탄력을 채우고 거칠고 주름진 피부를 매끄럽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함께 선보인 압솔뤼 크림 2종은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장미에서 추출한 자생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시켜 준다. 

 

○ 레네르지 탄력 시카

 

레네르지 탄력 시카 스킨케어 라인은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2종으로 구성됐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레네르지 라인에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진정·장벽강화·탄력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하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은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이 함유돼 피부진정은 물론 탄력과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겁지 않은 산뜻한 텍스쳐로 부담없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은 7개의 젤 마스크로 일주일 동안 집중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판테놀(비타민 B5)·히알루론산·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돼 가을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준다.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는 외부 자극으로 인한 붉은기와 피부 불편함을 감소시켜준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스킨케어 2종은 오는 10월15일 롯데닷컴을 통해 선출시 될 예정이며, 25일부터 전국의 랑콤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컷 크리즈 아이 팔레트

 

2018년의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컷 크리즈는 눈꺼풀 부분에 밝은 색상의 섀도우를, 아이홀에는 어두운 색상의 섀도우로 깊이감을 더해 드라마틱한 눈매를 완성하는 메이크업 기법이다. 

 

랑콤의 신제품 컷 크리즈 아이 팔레트는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다채로운 분위기의 컷 크리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텍스처 또한 크림 타입 5종과 파우더 타입 5종으로 각각 구성돼 활용도가 높다. 

 

제품은 오는 10월12일 출시 예정이며, 듀얼 브러시가 내장돼 자유롭고 간편하게 컷 크리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키엘이 출시한 '시카 크림'(왼쪽)과 센카의 저자극 워터 클렌저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 (사진제공=키엘, 센카)

 

#키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2배 더 빠르게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신제품 ‘시카 크림’을 출시했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최근 외부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카제품 열풍이 불고있는 가운데, 키엘이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시카크림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 모습이다. 

 

키엘 시카크림은 집에서도 전문가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순하고 리치한 제형은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센카

 

뷰티 브랜드 센카는 메이크업과 외부 유해물질, 유분까지 깨끗하게 3중 클렌징해주는 저자극 워터 클렌저 ‘올 클리어 워터 미셀라 포뮬러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된 제품은 미셀라 워터 포뮬러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메이크업과 미세먼지, 유분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3중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유분과 피지조절에 효과적인 동시에 피부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산뜻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 MLBB 컬러를 반영한 에뛰드하우스의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 컬렉션'(왼쪽)과 헤라의 클렌징 티슈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는 F/W 시즌을 맞아 MLBB 컬러를 반영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을 출시했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은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아이섀도우 팔레트 1개 △립스틱 4개 △블러셔 1개로 구성돼 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카페인 홀릭’은 에뛰드하우스 섀도우의 베스트 컬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BR402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러와 함께 딥한 레드 브라운 MLBB 커피 컬러의 신규 컬러 9가지를 포함해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립스틱인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매끈하고 보들한 쉬폰 텍스쳐가 특징으로, 핑크·오렌지·레드가 가미된 다양한 브라운 계열의 4가지 커피컬러로 구성됐다. 

 

여기에 더해 에뛰드하우스는 핑크 브라운 컬러로 더욱 분위기 있는 MLBB 룩을 연출해주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도 함께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신제품을 하나에 담아 깊고 그윽한 아메리카노 룩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키트’를 한정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 키트에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카페인 홀릭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BE119 말린 오렌지 비앙코 △러블리 쿠키 블러셔 #BR401 핑크 브라우니 3종이 포함됐다.

 

#헤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는 강력한 세정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고품격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하드케이스에 담긴 클렌징 티슈로,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장의 티슈까지도 첫장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셀라 워터에 미량 함유돼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이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시킨다.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Fruit Acid Complex)이 피부 각질을 정돈해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며, 9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피부 자극도가 낮다. 

 

클렌징 티슈는 순면과 텐셀 혼방의 고급원단으로 구성됐으며, 순면의 보들보들한 촉감과 텐셀의 탄력적인 유연함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 가능하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