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미약품,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CF 구구데이에 공개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와 아빠가 함께한 TV CF 9월9일 방영예정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9/04 [14:41]

한미약품,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CF 구구데이에 공개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와 아빠가 함께한 TV CF 9월9일 방영예정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9/04 [14:41]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와 아빠가 함께한 TV CF 9월9일 방영예정

국내 최다 28가지 성분 담은 나인나인, 마케팅·캠페인 진행 계획

 

한미약품은 자사 종합비타민 ‘나인나인’의 TV CF 광고가 오는 9월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고 4일 밝혔다. 나인나인은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성분을 한알에 담은 종합비타민제다. 

 

이번 CF는 어린이영양제 ‘텐텐’으로 화제를 모았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가 아버지와 함께 출연해 ‘나인나인’으로 부녀간 사랑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그려질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로 김아랑 선수의 부친은 낡은 트럭 한대로 전국을 누비며 김 선수를 뒷바라지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김 선수는 공식 석상에서 “아버지가 트럭으로 전국을 누비며 지금의 나를 만들어 주셨다”며 “좋은 성적을 거둬 아버지께 새 차를 선물해 드리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한 '나인나인' CF의 한 장면. (사진제공=한미약품)  

 

이에 대해 한미약품 관계자는 “어린 시절부터 텐텐을 먹고 자란 김아랑 선수가 성인이 돼 나인나인으로 부모님 건강을 챙긴다는 이번 광고 컨셉은 밝고 쾌활한 성격과 효심을 갖춘 김 선수와 제품의 특장점이 잘 맞아 떨어진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국인 맞춤형 영양제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는 나인나인이 이번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성분이 함유된 나인나인은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5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을 토대로 개발된 종합비타민제다. 

 

△비타민 13종 △미네랄 12종 △생리활성 성분인 콜린타르타르산염 △오로트산수화물 △우르소데옥시콜산 3종 △비타민D 성분을 한미약품 제제기술로 한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미약품은 본격적인 나인나인 마케팅과 함께 ‘99세까지 건강하게’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미약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서영이앤티, 몬델리즈와 손잡고 디저트 독점판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