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국제약, 효(孝)박스 500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기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으로 효박스 적립·전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8/28 [17:28]

동국제약, 효(孝)박스 500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기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으로 효박스 적립·전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8/28 [17:28]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으로 효박스 적립·전달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박스’ 5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시립 성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성북노인종합복지관 이재남 복지과장, 동국제약 박혁 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500개의 효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 9개 기관에 전달됐다.

 

▲ 23일 성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한 효(孝)박스 전달식에서 동국제약 OTC 마케팅부 박혁 부장(왼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가운데), 성북노인종합복지관 이재남 복지과장(오른쪽)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은 효(孝)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동국제약이 2015년부터 4년째 온·오프라인을 통해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에 전달된 효박스는 지난 5월 한달 간 온라인에서 진행한 독거 어르신 응원 캠페인과 5월19일 부모님께 감사의 손편지를 작성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적립된 것이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은 “동국제약과 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함께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어르신들은 잇몸관리가 중요한데 치약·칫솔이 들어있는 효박스가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잇몸병 예방과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잇몸의 날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 △스마일런(Run)페스티벌 후원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의 잇몸건강과 공익 향상에 나서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