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8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8/17 [16:00]

[Weekly’s New, 8월 2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8/17 [16:00]

아리따움, 라프레리, 비바이바닐라, 랑콤, 라네즈, 투쿨포스쿨, 네이처리퍼블릭, 메이크힐, 헤라가 8월2주차 신제품을 출시했다.

 

금주에는 선명한 립&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 아이브로우, 아이팔레트 제품들을 비롯해 캐비아의 영양을 담은 크림도 출시됐다.

 

특히 립 메이크업 제품들의 경우, 가을을 앞두고 매트한 제형이나 붉은색 혹은 버건디색의 제품들이 쏟아지면서 화장품 업계가 가을시즌을 앞두고 준비에 돌입한 모습이다. 

 

▲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 럭스 크림' (왼쪽)과 아리따움의 '위클리 아이팔레트' (사진제공=라프레리, 아리따움)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매일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은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 팔레트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제품은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이 전체에 바를 베이스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돼 있어 팔레트 하나로도 빠르고 간편하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번의 터치로 얇게 눈가에 밀착되는 고발색 파우더 타입 섀도우라 사용도 간편하다.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이름처럼 요일 이름을 딴 7가지 호수로 구성돼있다. 1호 월요일은 차분하고 따뜻한 베이지톤, 3호 수요일은 피곤한 주중을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글리터 타입, 5호 금요일은 불금을 불태우는 버건디 룩으로 구성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라프레리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는 캐비아 추출물을 함유한 ‘스킨 캐비아 프리미어’를 출시했다. 

 

제품은 라프레리의 특허성분 쎌루라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고 강력한 퍼밍과 리프팅 효과를 안겨준다. 제품에 함유된 캐비아 추출물은 피부장벽과 밀도, 피부톤을 개선시켜 탄력 넘치는 유연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시그니처향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향이 편안한 기분을 느끼도록 해준다.

 

▲ 비바이바닐라의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 5종과 랑콤의 매트 타입 립스틱 '압솔뤼 드라마 마뜨' 제품. (사진제공=바닐라코, 랑콤)   

 

#비바이바닐라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는 드로잉 브러쉬와 컬러링 카라가 함께 들어있는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를 출시했다.

 

제품은 쉽게 눈썹을 그리고 눈썹모에 자연스러운 컬러링을 할 수 있도록 양 끝에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듀얼형 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 세워서 사용하면 눈썹라인을 그릴 수 있고 눕혀서 사용하면 빈공간을 채울 수 있다. ‘컬러링 카라’는 스몰사이즈로 제작돼 피부에 묻는 일이 없이 눈썹모에만 섬세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필름 포밍 폴리머’ 성분이 지속력을 높여 물·땀·피지에 흐트러짐 없는 멀티 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아울러 크림to파우더 제형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특징이 있다. 

 

트루트릭 멀티 픽싱 브로우는 △샌드 △브라우니 △마르살라 △머디 △모비의 5가지 컬러로 구성돼 기본 브라운부터 골드·레드·핑크헤어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랑콤 

 

랑콤은 가을을 앞두고 매트 포뮬러 립스틱 ‘압솔뤼 드라마 마뜨’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매트함이 한층 강렬해지고 가벼운 밀착력과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파우더와 오일을 결합한 포뮬러는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매끈하게 감싸줘 무광립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준다. 제품의 특성을 반영해 케이스 역시 무광의 블랙 케이스로 제작됐으며, 메인컬러 4가지 중 3가지 컬러는 립스틱 컬러와 동일한 컬러로 한정판매된다. 

 

제품의 컬러는 △로즈코랄 컬러의 #157 수지 네온 코랄 △강렬한 핑크컬러의 #388 이터널 러브 △레드컬러의 정석인 #505 레드 본드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507 버건디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핑크부터 브라운계열까지 총 16종의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다. 

 

▲ 한국여성 손가락에 딱 맞는 라네즈의‘핑거 그래픽 라이너’(왼쪽)와 투쿨포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 8호 진저파이' 제품. (사진제공=라네즈, 투쿨포스쿨)  

 

#라네즈 

 

라네즈는 핑거그립 핸들로 손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제품은 한국여성 손가락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설계됐으며,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도록 디자인돼 오랜 메이크업 소요시간에도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워터&스웻 프루프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내용물이 눈가피부에 밀착돼 물과 땀에도 번지지 않는다. 또한 텐션감 있는 펠트팁이 속눈썹 사이와 점막까지 끊김없이 세심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안(眼)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점막과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1호 블랙 △2호 브라운 △3호 버건디 △4호 시퀸베이지로 구성돼 다양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가을을 앞두고 ‘체크 젤리 블러셔’ 제품의 신규컬러로 8호 진저파이를 출시했다. 

 

제품은 차분한 누드 베이지 컬러인 아몬드버프 색상으로 양볼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더해준다.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로지 누드 메이크업 연출에 적합하다.

 

체크 젤리 블러셔는 마치 인주처럼 폭신하고 말랑한 텍스쳐가 특징인데, 손으로 톡톡 찍어 얼굴에 두드리기만 하면 쉽게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는 상큼한 과즙컬러의 △1호 스트로베리 슈 △2호 애프리콧 샤벳 △3호 피치 넥타 △4호 체리 스퀴즈 △5호 애플레드와 함께 차분한 분위기의 △6호 로즈 무스 △7호 피오니 모브 △8호 진저 파이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 베스트 컬러 6종을 담은 네이처리퍼블릭의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위)과 메이크힐의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 3종 & ‘밀리언팝 에디션 6종’제품.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메이크힐)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제품은 △리얼레드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의 6가지 인기컬러로 구성됐으며, 시어버터와 마카다미아씨오일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입술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려서 바르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줄 수 있고, 꽉 채워서 바를 경우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이크힐

 

색조브랜드 메이크힐은 이탈리아 인터코스社의 색조 제조 노하우를 담은 ‘루즈스타 립트릭’ 3종을 출시했다. 

 

메이크힐 루즈스타 립트릭은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반전 립 아이템으로 이탈리아 인터코스社가 개발한 신개념 특수제형을 사용해 입술을 맞붙일수록 특수 필름 포머 글리터가 보석처럼 터지면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제품은 특허성분 ‘베리플럭스 비타 콤플렉스’와 식물유래 성분으로만 구성된 ‘멀티플 하이드레이션 콤플렉스’가 함유돼 건조한 사용감을 최소화하고 밀착감과 보습력은 높임과 동시에 입술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준다. 또한 벨벳처럼 입술에 스며드는 립 풀루이드가 3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과 발색을 선사해준다. 

 

▲ 헤라의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 제품.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수채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은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아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고점도의 밤(balm) 제형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뭉침 없이 발색된다. 

 

이번 신제품은 마무리감에 따라 3가지의 피니쉬로 구분되는데 △펄없이 깔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초미세입자의 색소와 실키한 촉감이 광을 연출해주는 ‘쉬어’ △고선명의 펄이 광택감을 선사하는 ‘펄 쉬머리’로 구분된다. 

 

색상은 대표컬러인 1호 ‘이터널 핑크’와 함께 △2호 실루엣 모브 △3호 쉬폰 코랄 △4호 스파클링 누드 △5호 스컬프팅 핑크 △6호 테일러드 코랄의 6종으로 구성됐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pyj@mhj21.com

금융/증권
썸네일 이미지
‘증자를 하든지 매각을 하든지’…MG손보, 경영정상화 촉구
금융/증권
‘증자를 하든지 매각을 하든지’…MG손보, 경영정상화 촉구
MG손해보험의 경영정상화가 올해 하반기 손보업계의 최대 이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 MG손해보험지부(이하 노조)가 MG손보의 사실상 대주주인 새마을금고중앙회에 조속한 경영정상화를 요...
문화
썸네일 이미지
‘국내 최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다음달 개막
문화
‘국내 최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다음달 개막
국내 최대 규모의 단편영화제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ASIFF)가 다음달 1일부터 6일간 서울 씨네큐브 광화문과 CGV피카디리1958에서 열린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이번 영화제에는 경쟁부문 출품 공모에 123개국 58...
자동차
썸네일 이미지
확 바뀐 '제네시스 G70'…12.3인치 3D 클러스터 등
자동차
확 바뀐 '제네시스 G70'…12.3인치 3D 클러스터 등
운전자 눈 인식, 주행정보 입체로 구현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공기 청정 모드 등 신규 적용19인치 스포츠 휠 추가, 기존 18인치 휠 컬러 개선  제네시스가 17일 12.3인치 3D 클러스터 등을 새롭게 적용한 2019년형 G70을 출시하...
금융/증권
썸네일 이미지
골든브릿지투자증권, 기관경고에 인수는 ‘깜깜’
금융/증권
골든브릿지투자증권, 기관경고에 인수는 ‘깜깜’
15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금감원은 지난달 열린 제재심의위원회에서 골든브릿지투자증권에 기관경고 조치를 결정했다. 금감원 뿐만 아니라 금융위원회는 오는 24일 개최되는 정례회의에서 골든브릿지투자증권에 대한 ...
소비/트렌드
썸네일 이미지
BHC 가맹점協 배제 국감서 질타… 김상조 “을 협상력 높여야”
소비/트렌드
BHC 가맹점協 배제 국감서 질타… 김상조 “을 협상력 높여야”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최근 울산의 한 가맹점에 계약해지를 통보한 것과 관련해 김상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이 “갑을관계를 해소하려면 을들의 협상력을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금융/증권
썸네일 이미지
페이백·불법대출…농협중앙회 답 없는 ‘모럴 헤저드’
금융/증권
페이백·불법대출…농협중앙회 답 없는 ‘모럴 헤저드’
농협중앙회, 임직원 대상 0%대 금리 주택구입자금 대출 지역농협조합에 대한 감사 체계 부실, 고객 돈 횡령 사건 낳아 캐나다 210억 불법대출 의혹 관련 세무조사 진행   우리나라 ...
금융/증권
썸네일 이미지
‘보증조건 변경’…시중은행, 비대면 전세자금대출 ‘일시중단’
금융/증권
‘보증조건 변경’…시중은행, 비대면 전세자금대출 ‘일시중단’
15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 우리, NH농협, IBK기업은행을 비롯한 시중은행들의 비대면 전세자금대출이 중단됐다. ...
사회일반
썸네일 이미지
9월 취업자 4만5000명 증가(?)…'구직단념'은 7만명 늘어
사회일반
9월 취업자 4만5000명 증가(?)…'구직단념'은 7만명 늘어
9월 취업자수가 4만5000명 증가했다. 취업자는 늘었지만 비경제활동인구(구직단념자)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해 우려가 지속되고 있다. 통계청이 공개한 '9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9월 취업자 수는 2705만5000명으로 전년 동월 대...
저널21
썸네일 이미지
AI와 제약의 만남…“신약개발비용 10분의 1로 줄어들 것”
저널21
AI와 제약의 만남…“신약개발비용 10분의 1로 줄어들 것”
“희귀질환 치료제는 투자비 회수가 어려워 제약사들이 신약개발 우선순위에서 빼지만, AI 신기술을 신약개발에 접목하면 비용이 10분의 1정도로 줄어 희귀질환에 대한 연구도 가능할 것이다. 똑같은 비용으로 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몽쉘의 고급화…롯데백화점, 몽쉘 케이크 매장 선보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