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B국민카드, 의류 도소매 소상공인 위해 팔 걷어붙여

KB국민카드, 동대문 의류 도소매 플랫폼 기업인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13:28]

KB국민카드, 의류 도소매 소상공인 위해 팔 걷어붙여

KB국민카드, 동대문 의류 도소매 플랫폼 기업인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08/10 [13:28]

 

KB국민카드, 동대문 의류 도소매 플랫폼 기업인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

양 사가 보유한 인프라 활용해 시너지 창출

 

KB국민카드가 동대문 의류 도소매 플랫폼 기업인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에 나섰다. 이를 통해 국민카드는 의류 도소매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과 상생을 위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국민카드는 동대문 의류 도소매 플랫폼 운영 스타트업인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도소매상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대문 시장에서 판매되는 각 종 의류를 주문하고 받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최근 ‘KB인베스트먼트’에서 2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 KB국민카드는 동대문 의류 도소매 플랫폼 운영 스타트업인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특히 이번 제휴를 통해 양 사는 전국의 동대문 의류 도소매 소상공인을 위한 제휴카드 출시를 비롯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방침이다.

 

또한 장기적으로는 양 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해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소상공인 관련 사업도 함께 발굴할 방침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체크카드 형태로 발급되는 제휴카드는 ‘링크샵스’의 의류 도소매 플랫폼에서 주문한 물품 대금을 계좌 이체나 직접적인 현금 거래 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더불어 카드 결제 금액의 0.2%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특정 행사 기간에는 추가 포인트 적립이나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게열사인 ‘KB인베스트먼트’와 함께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지원은 물론 의류 도소매 소상공인들과 상생 가능한 협업 모델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등 카드사가 보유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맞춤형 상생 프로그램을 계소해서 선 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