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휴온스, 다림티센과 ‘콜라쉴드’ 공동판매계약 체결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 조직보충재 ‘콜라쉴드’…통증치료에 탁월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7/17 [10:48]

휴온스, 다림티센과 ‘콜라쉴드’ 공동판매계약 체결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 조직보충재 ‘콜라쉴드’…통증치료에 탁월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7/17 [10:48]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 조직보충재 ‘콜라쉴드’…통증치료에 탁월

아킬레스건염, 슬개건염 등 질환치료에 도움…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돼

 

휴온스가 외과 및 재생의학 분야의 사업강화를 위해 지난 12일 콜라겐 추출 기술을 보유한 생명 공학기업 다림티센과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 조직보충재 ‘콜라쉴드(CollaShield®)’의 국내 공동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휴온스는 고령화와 스포츠 활동 인구의 증가로 아킬레스건염‧슬개건염 등과 같은 족부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증가하면서 콜라겐을 활용한 통증 치료에 대한 환자들의 니즈와 만족도가 높다는 점을 파악해 ‘콜라쉴드’의 도입을 추진했다.

 

▲ 휴온스가 다림티센과의 공동판매계약을 통해 판매하는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 조직보충재 '콜라쉴드' (사진제공=휴온스)   

 

콜라쉴드는 다림티센이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콜라겐 기반의 조직보충재로, 면역 반응을 유발하는 ‘텔로펩타이드’를 제거한 ‘아텔로콜라겐’으로 구성돼 생체적합성이 뛰어나다. 

 

특히 순도 99% 이상의 고순도 의료용 콜라겐으로, 점성 또한 높아 조직에 단단히 밀착돼 세포 증식에 필요한 지지체를 형성하고, 손상된 인대나 건‧근육‧근막 등의 조직 보충용으로 사용돼 아킬레스건염이나 슬개건염 등 각종 인대염 및 인대 손상으로 인한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준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고품질의 콜라겐 조직 보충재인 콜라쉴드의 도입을 통해 마취제‧관절염치료제(하이히알 주 및 하이히알 플러스 주), PDRN주사제(리비탈렉스 주) 등으로 대표되는 휴온스의 외과 및 재생의학 분야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