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한은행 부동산 정보 망라한 ‘신한 쏠 랜드’ 오픈

별도 앱 설치 없이 ‘신한 쏠’에서 이용 가능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11:14]

신한은행 부동산 정보 망라한 ‘신한 쏠 랜드’ 오픈

별도 앱 설치 없이 ‘신한 쏠’에서 이용 가능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07/13 [11:14]

별도 앱 설치 없이 ‘신한 쏠’에서 이용 가능

매물·청약·경매·트렌드 등이 담긴 종합 부동산 플랫폼

 

신한은행이 부동산 플랫폼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특히 매물과 경매, 청약, 트렌드를 총 망라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한은행이 부동산 및 관련 금융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신한 쏠 랜드’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 신한은행이 부동산 및 관련 금융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신한 쏠 랜드’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이번에 오픈한 ‘신한 쏠 랜드’는 기존 부동산 페이지의 기능 및 사용자 환경(U/UI)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신한 쏠(SOL)'에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 쏠 랜드'는 매물, 분양·청약, 경매 등의 부동산 콘텐츠를 고객의 거주지와 관심지역, 보유금융상품 등 고객 정보와 결합해 기존 부동산 플ㄹ랫폼에서 볼 수 없었던 맞춤형 정보를 고객이 일일이 검색하지 않아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요약해 제공한다.

 

우선 ‘매물’ 메뉴에서는 은행에 등록된 고객의 거주지를 인식해 ▲우리집의 최근 실거래가 ▲주변 인기 단지 매물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보여준다.

 

또한 지도 및 주소 검색을 통해 새로운 매물을 조회하고 대출 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조회 단지’ 및 ‘고객 관심 단지’ 기능도 추가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분양·청약’ 메뉴에서는 ▲이번주 분양소식, ▲단지별 청약경쟁률, ▲최근 입주 단지 정보 등 분양 정보와 함께 고객의 주택청약 상품 정보를 인식해 고객의 청약 순위 및 1순위 달성을 위해 필요한 입금 금액 및 기간을 자동으로 계산해서 보여준다.

 

‘경매’ 메뉴에서는 ▲이번주 분양소식, ▲단지별 청약경쟁률, ▲최근 입주 단지 정보 등 분양 정보와 함께 고객의 주택청약 상품 정보를 인식해 고객의 청약 순위 및 1순위 달성을 위해 필요한 입금 금액 및 기간을 자동으로 계산해서 보여준다.

 

특히 경매 메뉴에서는 ‘신한 옥션SA'를 연동해 ’신한 쏠‘에서 신한은행 부동산투자자문센터 전문가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경매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NHN엔터테인먼트의 부동산 팟캐스트와 신한은행 부도산 전문가의 칼럼을 제공하는 ‘트렌드’ 메뉴를 신설해 고객에게 필요한 부동산 매물 및 금융 정보뿐 아니라 최신 부동산 트렌드와 투자 정보까지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 랜드는 기존 부동산 플랫폼과 차별화 할 수 있는 콘텐츠에 역점을 뒀다”며 “신한 쏠 로그인 만으로 매물, 청약, 경매 등 내게 필요한 맞춤형 부동산 정보와 대출 청약 등 관련 금융 상품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신한 쏠랜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쏠 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한 쏠 신규 고객 및 관심단지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소품 및 가전제품 판매 업체 ‘집꾸미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KB굿잡’의 성공을 위한 컷팅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