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랜드파크 “애슐리클래식으로 제주 맛탕스 떠나세요”

‘테이스트 제주 신메뉴 19종 출시’

송아라 기자 | 기사입력 2018/07/12 [15:04]

이랜드파크 “애슐리클래식으로 제주 맛탕스 떠나세요”

‘테이스트 제주 신메뉴 19종 출시’

송아라 기자 | 입력 : 2018/07/12 [15:04]

‘테이스트 제주 신메뉴 19종 출시’

다음달 22일까지 평일 하루종일 9900원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랜드의 애슐리클래식이 제주의 주요 명소를 닮은 ‘제주 맛캉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랜드는 애슐리클래식이 제주의 오름, 산반산, 녹차밭 등에서 모티브를 따온 메뉴와 제주 감귤을 사용한 디저트 등 총 19가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제주의 용눈이오름이 떠오르는 ‘치즈오름 볶음밥’과 서귀포의 산방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산방산 티라미수’ 드넓은 녹차밭을 떠올리게 하는 ‘제주 녹차밭 케이크’ 새콤달콤 귤로 만든 ‘돌미롱 감귤케이크’와 ‘감귤주스’ 등이다.

 

▲ 이랜드는 애슐리클래식이 제주의 오름, 산반산, 녹차밭 등에서 모티브를 따온 메뉴와 제주 감귤을 사용한 디저트 등 총 19가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제공=이랜드 애슐리클래식)     

 

이외에도 김치와 미니새송이를 올린 목살오름 쌈피자와 마파소스와 치즈를 넣은 한라 두부그라탕, 신선한 닭과 고구마를 볶아낸 탐라 볶닭볶닭, 레몬푸딩에 블루시럽을 넣은 제주바당 레모푸딩, 땅콩라떼 등 퓨전 메뉴와 뉴웨이브 분식, 이색 간식 등 풍성한 메뉴가 준비됐다.

 

이번 신메뉴는 다음달 22일까지 애슐리클래식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나 평일에는 하루종일 9900원에 주말 및 공휴일에는 1만2900원 또는 1만3900원에 즐길 수 있다.

 

애슐리클래식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까운 애슐리클래식에서 제주 여행을 떠난듯한 기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메뉴”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애슐리클래식으로 제주 맛캉스를 떠나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문화저널21 송아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KB굿잡’의 성공을 위한 컷팅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