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나카드, 2030세대 위한 ‘#tag1카드 Orange’ 출시

하나카드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 신상품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07/12 [09:21]

하나카드, 2030세대 위한 ‘#tag1카드 Orange’ 출시

하나카드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 신상품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07/12 [09:21]

하나카드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 신상품

커피∙편의점 등 20~30대 선호 업종에서 월 최대 4만원 청구할인

 

하나카드가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모아 담은 온라인 전용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특히 3개월 동안 매달 10만원 이상 연속 이용 시 우대 할인율을 적용한다는 점에서 전월실적에 대한 큰 부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나카드가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 신상품인 ‘#tag1카드 Orange(태그원카드 오렌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하나카드가 온라인 전용상품 #tag1’시리즈 신상품인 ‘#tag1카드 Orange(태그원카드 오렌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사진제공=하나카드)  

 

‘#tag1’은 온라인 및 SNS에서 게시글 공유를 위해 사용하는 해시태그(hash tag)에서 의미를 따와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은 혜택을 담은 온라인 전용상품’이라는 의미로 지어진 하나카드의 온라인 전용상품 브랜드이다. ‘#tag1’시리즈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이번에 출시한 ‘#tag1카드 Orange’는 하나카드에서 기출시한 ‘#tag1카드 Red’(커피, 뷰티업종 하나머니 적립), ‘#tag1카드 Blue’(요식업, 레저업종 하나머니 적립), ‘#tag1카드 Beige’(마트, 학원 하나머니 적립)의 뒤를 이어 출시하는 4번째 ‘#tag1’카드이다.

 

하나카드는 ‘#tag1카드 Orange’는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고, 쇼핑∙주유∙대중교통 등 다양한 생활 필수업종에서 혜택을 원하는 20~30대가 이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전했다.

 

주요 혜택으로 커피전문점(스타벅스∙커피빈∙카페베네∙커핀그루나루∙탐앤탐스∙파스쿠찌)에서 최대 50%, 월 2만원까지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에서 최대 10%, 월 1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소셜커머스(위메프∙쿠팡∙티켓몬스터), 홈쇼핑(GS홈쇼핑∙롯데홈쇼핑∙현대홈쇼핑∙CJ오쇼핑∙NS홈쇼핑∙홈앤쇼핑) 중 한가지 영역을 선택하여 최대 10%, 월 1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중교통∙주유∙통신요금∙외식 청구할인 및 주요 놀이공원 최대 50% 현장할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J포토] ‘KB굿잡’의 성공을 위한 컷팅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