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프로바이틱스 시리즈’ 랄라블라 입점

판매 530만장 돌파한 프로바이틱스 마스크 외 제품다수 입점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6/01 [10:46]

일동제약 ‘프로바이틱스 시리즈’ 랄라블라 입점

판매 530만장 돌파한 프로바이틱스 마스크 외 제품다수 입점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6/01 [10:46]

판매 530만장 돌파한 프로바이틱스 마스크 외 제품다수 입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 적극 알린다 “입점품목 확대해갈 것”

 

일동제약의 ‘프로바이틱스 마스크팩’을 비롯한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화장품이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의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제품을 랄라블라(舊왓슨스)를 통해 유통한다고 1일 밝혔다.

 

▲ 일동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퍼스트랩’의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사진제공=일동제약)     © 박영주 기자

 

 

랄라블라에 입점한 제품은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세럼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크림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스킨에센스 등으로,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 및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로바이오틱 마스크는 지난해 홈쇼핑 론칭 후 10개월 만에 판매고 530만 장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마스크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의뢰 하에 피부톤 개선과 과색소침착증 개선 등 다수의 피부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거쳤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의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능·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유럽 OEKO-TEX협회의 친환경 직물 인증 ‘OEKO-TEX Standard 100’을 획득한 천연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시트를 사용해 피부 건강을 고려했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이 기존 일동제약 에센스 제품 대비 400배 고농축 함유된 프로바이오틱 세럼과 프로바이오틱 크림, 프로바이오틱 스킨에센스 등의 제품도 랄라블라에 함께 입점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최근 미용시장에서 화장품과 의약품의 특성을 결합한 코스메슈티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전국의 랄라블라 매장을 통해 퍼스트랩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및 유통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이번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6월 한달 동안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입점 품목을 확대해갈 계획이라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제약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