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5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25 [17:45]

[Weekly’s New, 5월 4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8/05/25 [17:45]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와 클리오 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 애경산업 내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포인트,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코스모코스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 프리미엄 퍼퓸하우스 센틀리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헤이미쉬가 5월 넷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키엘X위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퍼펙트 클렌징 워터’와 ‘하이포알러제닉 젠틀 젤 클렌저’, 포인트 ‘마일드 라인’ 4종    (이미지 제공=각 사) 

 

#포인트는 지난 21일 아침 세안부터 메이크업 딥 클렌징까지 저자극으로 할 수 있는 ‘마일드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일드 라인’은 pH 4~6의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저자극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 원료와 파라벤, 인공색소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다.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마일드 올인원 버블 폼’ ▲아침 전용 세안제 ‘마일드 모닝 스타트 클렌저’ ▲보습력이 탁월한 ‘마일드 스킨 세이프 클렌징 워터’ ▲얼굴, 몸에 난 여드름 관리에 적합한 ‘마일드 에이씨 릴리프 클렌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마일드 올인원 버블 폼’은 약산성 클렌저로 정화능력이 우수한 모링가와 식물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했다. 식물 세정 성분을 함유한 탄력 미세 버블이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꼼꼼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일드 모닝 스타트 클렌저’는 아침 전용 세안제로 밤사이 쌓인 피지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고, 화장이 잘 받을 수 있는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아씰을 함유,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없고 피부 각질 제거에 탁월하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시험 결과 피부 수분 86%, 피부 각질도 72%를 개선해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일드 스킨 세이프 클렌징 워터’는 PEG를 비롯한 동물성원료, 합성 착색료 등 걱정 되는 성분 20가지를 제외하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수 등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을 담았다.

 

피부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누적 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특히 포인트의 보습 특화 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를 핵심성분으로 함유해 보습을 강화했다. 피부 임상 연구센터 실험 결과 마일드 스킨 세이프 클렌징 워터로 사용 후 피부 수분함유량이 33% 증가했다. 

 

‘마일드 에이씨 릴리프 클렌저’는 얼굴이나 몸에 난 트러블 관리에 적합한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이다. 누적 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를 마쳤으며 티트리 성분을 포함한 포인트 보습 특화성분 내추럴 티트리 포뮬라™를 함유해 부담 없이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다. 더마프로 시험 결과에서 ‘마일드 에이씨 릴리프 클렌저’를 4주간 사용한 뒤 화이트헤드가 18% 감소한 것을 확인했다. 

 

#더마토리는 같은 날 클렌징 라인 ‘솝워트(SOAPWORT)’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솝워트(SOAPWORT)’에는 고대 시대부터 세안제로 사용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솝워트(SOAPWORT)’ 성분이 함유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 퍼펙트 클렌징 워터’와 ‘하이포알러제닉 젠틀 젤 클렌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하이포알러제닉 퍼펙트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솔루션을 적용, 유분 및 노폐물은 흡착하고 수분은 충분히 공급해준다. 가벼운 화장부터 색조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하이포알러제닉 젠틀 젤 클렌저’는 부드러운 젤 제형의 클렌저가 물을 만나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바뀌는 젤투폼(Gel to Foam)타입의 제품이다. 자극적이지 않아 아침용 세안제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두 제품 모두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통해 눈가에 자극 없는 사용감을 인증받았으며,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의 성분 無첨가, 알러지 주의 성분 78가지 無첨가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및 알러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키엘은 지난 23일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사회 공헌 활동 ‘네이처앤더시티’의 일환으로 캠페인 파트너인 키엘 프렌즈,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가 직접 디자인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을 출시했다.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은 올해로 3회차를 맞는 키엘의 환경 캠페인으로, 올해에는 화장품 공병을 화분으로 재활용해 나만의 정원으로 가꾸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매년 캠페인의 뜻을 함께하는 파트너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왔다.

 

이번 ‘칼렌듈라 꽃잎 토너’ 한정판은 남다른 그림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멤버 송민호를 비롯해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위너 멤버 4인은 각각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칼렌듈라 꽃을 그림으로 담아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데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50년 넘게 사랑 받아 온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칼렌듈라 꽃잎을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담아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또한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와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 (왼쪽부터)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스크럽’   (이미지 제공=각 사)    

 

#다나한은 지난 24일 ‘수분 반, 영양 반’의 밸런스를 갖춘 고보습 한방 크림 제품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인삼에서 귀하게 얻은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 베이스를 함유, 예민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의 밸런스를 잡아주며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3중 보습 레이어링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해준다. 또한 인삼씨 오일은 메마른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 영양감과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홍삼수는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줘 계절에 따라 변하는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시험을 완료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수분감이 넘치는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화사하게 가꿀 수 있다.

 

#토니모리는 이날 맑고 깨끗한 청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 원유로 여름철 바디 케어를 돕는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스크럽’은 마일드한 호두 스크럽 입자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거친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버블 바디 스크럽 제품이다.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류 라인인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의 신제품으로, 뉴질랜드에서 자연 방목으로 싱싱한 목초만을 먹고 자란 산양 원유만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피부 케어를 지향한다. 

 

산양유(고트 밀크)는 순하고 흡수력이 뛰어난데다, 피부 기초 체력 케어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스크럽’의 산양유는 건강성분 셀레늄이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며, 피부에 순한 모유 성분과 같은 베타 카제인을 주 단백질원으로 함유하고 있다. 우유 지방의 6분의 1 사이즈인 미세한 지방 입자가 고영양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내추럴스 산양유 라인’은 까다로운 품질 관리 시스템에 의해 철저하게 관리된다. 산양유를 63℃에서 30분 동안 저온 살균하고, 풍부한 산양유의 영양성분을 지키기 위해 저온상태에 담아 저온살균 시 보존했던 산앙유의 건강성분을 피부까지 그대로 전달한다.

 

‘내추럴스 산양유 바디 스크럽’은 성분은 수분증발을 막고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뛰어난 피부 침투력을 통해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수분막을 형성하는 저분자 히아루론산, 피부 장벽 케어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레시틴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헤이미쉬 ‘아쿠아 톤업 크림’, 투쿨포스쿨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 센틀리에 ‘드레스 퍼퓸’ 3종    (이미지 제공=각 사)     

 

#센틀리에는 같은 날 오 드 퍼퓸 그대로의 진한 향과 99%탈취 효과, 정전기 방지 효과 등의 차별화된 기술력까지 갖춘 섬유탈취제 ‘드레스 퍼퓸 3종’을 선보였다.

 

‘드레스 퍼퓸’의 3가지 향은 물과 공기가 맑은 지리산, 산청의 들꽃과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조향한 한국 대표 향으로 이뤄졌다. 

 

▲산청에서 피어난 찔레와 국화, 매화 꽃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져 마치 꽃밭이 가까이에 있는 듯한 ‘플라워 산청’ ▲시원한 솔잎과 레몬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정화해주는 ‘포레스트 산청’ ▲백리향꽃과 구절초, 찔레꽃 등 산청 깊은 산자락 사이사이에 피어난 순백의 들꽃밭에서 불어오는 청량한 바람에 느껴지는 담백한 꽃향을 표현한 ‘화이트 페탈 산청’은 취향 또는 기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센틀리에의 드레스 퍼퓸은 새로 산 옷, 비에 젖은 옷, 외부 환경으로부터 불쾌한 냄새가 밴 옷에 뿌려주면 금세 냄새를 말끔히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만을 남겨준다.  

 

섬유 오염 테스트를 완료, 옷에 여러 번 뿌려도 얼룩 걱정이 없고 공인기관 시험을 완료한  99% 탈취 효과로 며칠씩 사라지지 않는 냄새가 깊게 밴 옷도 새 옷을 입은듯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투쿨포스쿨은 이날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 추출물로 손상된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은 최고의 모발 영양제 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달걀노른자(난황) 추출물과 난황유, 아르간 오일 등을 담아 모발 영양 공급과 큐티클 케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헤어 오일이다. 쌀과 귀리, 밀 등 5가지 식물성 단백질과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필수 비타민B 군과 비타민C도 함유돼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 

 

드라이 전 후에 젖은 모발 끝을 중심으로 내용물을 골고루 펴 발라주면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윤기 나는 머릿결과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헤이미쉬는 25일 올인원 멀티 톤업 크림 ‘아쿠아 톤업 크림’을 선보였다.

 

‘아쿠아 톤업 크림’은 촉촉한 보습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의 아쿠아 텍스처가 특징인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크림이다. 멀티 톤업 크림으로 수분크림과 미백크림, 메이크업베이스 등의 올인원 스킨케어의 특성을 모두 갖췄다.

 

뛰어난 보습력에도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톤이 맞지 않았던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고, 균일한 피부톤 보정효과를 낼 수 있다. ‘아쿠아 톤업 크림’만의 수분광으로 물빛 톤업 메이크업을 연출도 가능하다.

 

특히 피부 속 수분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시키는 수분강화성분 선인장줄기추출물과 천연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 등이 함유돼 수분크림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 단계에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단계에서 베이스와 섞어 사용하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세종문화회관, 설치미술 'HUG베어' 연말 분위기 후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