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5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18 [18:40]

[Weekly’s New, 5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8/05/18 [18:40]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와 아모레퍼시픽 내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화장품 브랜드 헤라·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애경산업 내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 뷰티 브랜드 정샘물, 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 독일 데오드란트 브랜드 하이드로 퓨갈, 바닐라코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5월 셋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리치’, 더샘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라인’,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Fit Extreme)’,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 3종    (이미지 제공=각 사)   

 

#아이오페가 지난 14일 극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록샘파이어 스템셀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플랜트 스템셀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플랜트 스템셀 라인’은 피부 노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대응해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소프너와 에멀전,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워진 ‘플랜트 스템셀 라인’에는 AP 특허 등록 성분인 록샘파이어 스템셀 성분이 함유,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록샘파이어는 청정 해안가에서 거센 바닷바람과 파도를 이겨내고 바위 틈에서 생존하는 식물이다. 

 

대표 제품인 ‘플랜트 스템셀 에멀젼’은 우수한 보습력의 플루이드 제형이 크림처럼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더욱더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제형 기술이 적용돼 특정 온도에서 숙성과 냉각 공정을 통해 극대화 된 영양 성분을 담아냈다.

 

또한 ‘플랜트 스템셀 소프너’는 오일 에센스가 농축돼 앰플처럼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플랜트 스템셀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에 영양감을 제공하고 은은한 윤기 광채를 부여한다. 

 

#루나는 같은 날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Fit Extreme)’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숨가쁜 가운데서도 최적의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런웨이 모델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손쉽고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았다.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최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프라이머 기능과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메이크업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피부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프를 뾰족한 모양으로 디자인, 자르거나 접어서 사용하던 불편함을 줄이고 섬세한 부분까지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프랑스 타히티 지역의 천연 화산수 미네랄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에센스를 68% 이상 함유했으며 메이크업을 25시간 지속시켜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제품 사용 후 피부 속 수분 함유량 및 제품 밀착력, 광채 및 피부 밝기 등의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두 우수한 효과를 입증 받았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피부 톤과 밝기를 고려해 ▲퓨어 베이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미디움 베이지 23호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파파레서피는 이날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를 출시했다.

 

‘가지 클리어링 필링 패드 토너’는 80mm의 빅사이즈 패드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꿈치 등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앞뒤가 다른 양면 패드로 이뤄져 있어, 엠보면으로 각질이 일어난 부위를 집중 케어 한 후, 매끈면을 사용해 자극 없이 피부 결 정돈을 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카렌듈라 꽃 추출물과 문제성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가지 추출물 100ppm이 함유된 에센스가 듬뿍 들어 있어, 패드 사용 후 남은 에센스는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데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더샘은 같은 날 클렌징 오일을 그대로 압착해 오일 밤 형태로 만든 신개념 클렌저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PHYTO SEVEN Cleansing Oil Cream)’을 선보였다.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지성 피부에도 부담 없는 산뜻한 젤리 타입의 오일로 더 촘촘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물에 잘 용해돼 오일의 잔여감은 남기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은 남겨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세안 후에도 기름지거나 건조함 없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크림’은 포도씨·유칼립투스 오일 등 마일드한 자연 유래 성분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해 준다. 특히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아줄렌의 블루 포뮬라가 포함돼 옅은 파란색을 띠고 있는데,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모공수렴에 뛰어난 포어 클리너 성분이 함유돼 블랙헤드 및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준다.

 

사용법은 물기 없는 손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마사지하듯 메이크업을 녹여준 후, 물을 약간 묻혀 오일이 우윳빛으로 변하면 한 번 더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면 된다. 

 

#에스쁘아는 이날 안 바른듯 가볍지만 리치한 텍스처로 입술에 닿는 순간 소프트한 멜팅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리뉴얼 출시했다.

 

‘립스틱 노웨어 리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부드러운 크리미 리치 텍스처를 강화하고,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지 핑크와 코랄 핑크등의 컬러들을 추가해 총 25 컬러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지난 립스틱 노웨어 카테고리 전면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실버 링 디테일이 특징인 블랙 컬러의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탄생됐다.

 

#랑콤은 이날 18시간 파워 지속력과 강력한 커버력을 갖춰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을 선보였다.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은 파운데이션 12종, 쿠션 5종, 컨실러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후 18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한국 시장 출시에 맞춰 아시아 여성의 피부색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고려해 제형과 컬러를 업그레이드 했다. 

 

무겁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더욱 가벼운 제형으로,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발림성이 좋아 얼굴에 쉽게 펴 바를 수 있으며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된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함께 출시되는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은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뛰어난 성능에 쿠션의 편리함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완벽한 커버와 지속력을 갖춘 새로운 쿠션 포뮬라를 적용해 피부에 발랐을 때 촉촉하게 밀착되고 동시에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5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역시 기존 랑콤 제품과 차별화했다. 시크한 블랙색상에 골드라인으로 포인트를 더해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파운데이션, 쿠션과 함께 더욱 세심하고 완벽한 커버를 도와줄 ‘뗑 이돌 롱라스팅 컨실러’도 출시된다. 다크서클과 붉은 기, 잡티 등을 확실하게 커버해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쫀쫀한 에멀젼 텍스트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오랜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헤라 피부고민 별 셀프 케어 가능한 ‘마스크 4종’, AHC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 해피바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 한율 ‘컨실러 포 페이스’     (이미지 제공=각 사)   

 

#헤라는 지난 15일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피부 고민 별로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클레이 히팅 마스크’ ▲‘블루 클레이 쿨링 마스크’ ▲‘버블 어웨이크닝 마스크’ 3가지의 워시오프 타입과 ▲‘아쿠아 리차징 슬리핑 마스크’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다. 각각의 마스크가 가진 특화된 제형과 성분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어 피부 고민에 따라 손쉽게 셀프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 클레이 히팅 마스크’는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할 때 건강한 안색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마치 스팀 타올을 얼굴에 올린 듯 온열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미세먼지까지 제거해 외부 노폐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고, 로즈힙꽃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다. 

 

피지와 각질로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는 ‘블루 클레이 쿨링 마스크’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피부에 도포했을 때 느껴지는 차가운 제형이 일시적으로 모공을 수축하고 피지를 강력하게 세정한다. 호두껍질 스크럽이 각질을 씻어줘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고, 블루베리를 포함한 헤라의 ‘옥타-베리 콤플렉스TM(Octa-Berry ComplexTM)’가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버블 어웨이크닝 마스크’는 미세한 버블이 피부 솜털 사이와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결을 관리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에 도포하면 젤이 거품으로 변하는 ‘젤-투-버블TM(Gel-to-BubbleTM)’ 제형이 특징이며, 물로 세안 시 또 한번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노폐물을 두 번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아쿠아 리차징 슬리핑 마스크’는 보태니컬 오일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녹차 추출물이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바르는 즉시 수분이 터지는 듯한 즉각적인 수분감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AHC는 같은 날 에스테틱 VIP 관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보석 성분을 담은 워시 오프 마스크 2종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와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워시오프팩 2종의 공통적인 특징은 순수한 보석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고, 마사지시 온열감을 느끼게 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에 유효하다는 점이다.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골드 매니큐어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품에 사용된 순금의 순도와 함량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순도 99.9%의 24K 황금을 함유한 쫀득한 젤 타입의 황금빛 팩이 피부 속부터 정화를 도와주고 얼굴 전체에 뛰어난 영양을 선사한다.

 

‘리얼 24K 골드 매니큐어’는 사용 시 텍스쳐가 젤-오일-에멀젼 3단계로 변화한다. 촘촘한 골드 젤 성분이 마사지 시 피부에 빠르게 퍼지면서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흡착하고, 세안 시 젤 제형이 에멀젼 타입으로 변화해 보다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골드 클레이와 골든 진생베리 등 골든 콤플렉스 성분이 포함돼 있어 피부에 황금 보호막을 형성해 영양 넘치는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글로우 다이아 마스크’는 다이아몬드, 진주, 사파이어등 실제 보석 성분을 배합한 ‘글로우 다이아 콤플렉스’를 함유, 피부의 광채를 높여주고 모공관리 및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거칠고 어두운 피부를 맑고 깨끗한 윤기 피부로 변신시켜준다.

 

마사지시 발생하는 온열감은 여름철 급격히 증가하는 피지와 노폐물을 녹여주는 역할을 하며, 피부 순환을 원활히 해 붓기를 완화시켜준다. 모공과 노폐물을 한 번에 케어해줘 탄력있고 유연한 피부를 만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해피바스는 이날 건강한 씨앗과 신선한 채소 향으로 몸과 마음이 상쾌한 샤워 시간을 만들어주는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씨드 오리진 바디워시’에는 씨앗에서 유래한 식물성 자연 유래 오일이 들어 있어 조밀한 거품을 낼 수 있고,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지속된다. 깨끗한 당근과 신선한 케일(Kale), 건강한 루바브(Rhubarb) 3종으로 구성, 피부 고민이나 선호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 당근 바디워시’에는 보습력이 탁월한 유채씨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신선하고 건강한 당근 향을 담은 깔끔한 사용감으로 중/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신선한 케일 바디워시’는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자씨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지성 피부용으로 적당하다. 

 

‘건강한 루바브 바디워시’에는 피부의 산화 작용을 방지하며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석류씨 성분이 함유돼 있고, 싱싱한 루바브 향이 들어있어 중/건성 피부에 적절하다는 설명이다.

 

#한율은 같은 날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매트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새로운 개념의 무스 제형 파운데이션 ‘컨실러 포 페이스’를 선보였다.

 

‘컨실러 포 페이스’는 특유의 발림성으로 뭉치지 않고 여러 번 레이어링이 가능하며, 집중적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는 두 세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메리케이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 에뛰드하우스 ‘액티브 프루프 라인’,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라비오뜨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    (이미지 제공=각 사) 

 

#메리케이는 지난 16일 미세먼지가 기승하는 요즘 사용이 편한 워시오프 타입의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를 선보였다.

 

‘클리어프루프 딥-클렌징 차콜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피부 각질 제거, 번들거리지 않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열처리를 거친 활성 숯 성분은 미세 기공이 많아 모공을 막는 노폐물 흡착을 도와주며, 미네랄 점토 성분은 노폐물 및 피지 흡착 능력을 높여준다. 또한 과다 피지를 빠르게 제거함으로써 번들거리지 않는 피부를 완성하고, 모공이 작아 보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로즈마리와 페퍼민트 추출물은 사용 전, 후 상쾌한 향과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피부과 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마쳐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정샘물은 이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해 메이크업을 위한 최상의 피부로 만들어 주는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는 고분자와 저분자로 구성된 6종 복합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벽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수분감이 가득한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여기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시아티코사이드와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대나무수를 더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피부로 만든다.

 

또 목화씨 둘레의 솜털을 가공해 만든 뱀리제 시트를 적용해 얼굴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 자체의 수분 보유력이 높아 제품에 함유된 에센스를 시트에 고스란히 흡수돼 사용 후에도 장시간 수분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전이나 나이트 케어 시 사용하면 하루 종일 수분 광이 가득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푸석하고 거친 피부에 물을 머금은 수분 광채를 부여해 촉촉한 물빛 베이스 바탕으로 연출해 준다. 잠들기 전 사용 시 하루 종일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 유지해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는 같은 날 결코 무너지지 않는 완벽 래스팅으로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선보였다.

 

‘액티프 프루프 라인’은 요가, 필라테스와 같은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돼 있어 더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 ‘액티브 프루프 라인’은 스킨케어부터 선 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준비됐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땀과 물에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실크처럼 보송하고 매끄럽게 발리며 휴대하기에도 편한 ‘실키 글라이드 선 스틱’ ▲청량하고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쿠션 타입의 ‘아쿠아 쿨링 선 워터’ ▲물까지 튕겨내어 입술 컬러를 오랫동안 지켜주는 ‘쉴드 웨어 컬러 틴트’ ▲잔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해 하루 종일 고정시켜주는 ‘잔머리 픽싱 카라’ 등이다.

 

이 외에도 ▲한 번의 터치로 하루 종일 강력한 눈썹과 헤어 라인을 완성해주는 ‘브라우&헤어 드로잉 팁’ ▲땀과 냄새를 시원하게 제거해 상쾌함만 남겨주는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쿨 다운 수딩 젤’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의 온도를 내려주는 ‘아이싱 쿨러’까지 총 9가지로 구성돼 있다. 

 

#라비오뜨는 이날 더욱 완벽해진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시간의 마법을 되돌리는 회중시계 모양 앤틱한 케이스의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과 ‘모멘티크 타임 커버 팩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모멘티크 타임 커버 쿠션(SPF50+ PA+++)’은 가벼운 두드림으로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레이어링 커버 쿠션 제품이다. 커먼자스민꽃추출물과 블루베리추출물이 함유 돼 푸석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선사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맑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3중 히아루론산 및 판테놀 성분이 함유, 피부 속부터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며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기미, 주근깨 등 눈에 띄는 피부 잡티를 정밀하게 커버해준다.

 

함께 선보인 ‘모멘티크 타임 커버 팩트(SPF50+ PA+++)’ 제품은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연꽃수와 자수정가루, 다이아몬드가루, 옥설, 진주가루 등 주얼리 복합 파우더를 함유해 팩트 만으로도 번들거림은 잡고 수분감을 살려 피부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다양한 굴절율을 가진 파우더와 미립 복합 파우더가 피부 굴곡을 조밀하게 메워주고, 얇고 균일하게 피부톤과 잡티를 커버해 준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라네즈 ‘라이트 핏 라인’ 2종, 페리페라 ‘달달 공장 컬렉션’, 하이드로 퓨갈 ‘저자극 데오드란트’ 3종, 비브라스 ‘PS 립스틱 코랄 컬러’ 2종     (이미지 제공=각 사)    

 

#페리페라는 같은 날 아이스크림 팩토리를 연상시키는 동화 같은 패키지로 무장한 이번 2018 S/S리미티드 ‘달달공장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라이트 핑크·블루 등을 메인 컬러로 사용, ▲‘에어리 잉크 쿠션’과 ▲‘잉크 뽀얀 스킨 틴트’ 등 기존 인기 제품과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 ▲‘슈가 립 글리터’ ▲‘잉크 더 젤라또‘ 등 신제품을 포함 총 6품목 10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머금은 듯 사르르 녹아드는 제형의 ‘잉크 더 젤라또-달달공장 컬렉션’은 촉촉하고 산뜻한 워터 틴트의 특징과 보송한 마무리감의 립 라커의 장점만을 모은 신개념 틴트로, 썸머 리미티드 컬러가 신규 출시됐다.

 

‘파인애플과 오렌지 섞어또’나 ‘수박과 깔라만시 섞어또’ 등 독특한 홋수명에 적힌 실제 과일 추출물을 듬뿍 담아 상큼함과 재미요소를 더했다.

 

디저트 토핑을 연상시키는 전면 스프링클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에어리 잉크 쿠션-달달공장 컬렉션’과 다채로운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달달공장 컬렉션’도 유니크한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습식 텍스처로 구현된 섀도 팔레트의 경우 라벤더 핑크와 핑크골드, 오렌지브라운 등 팝하고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 오묘한 펄감으로 각도마다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라네즈는 이날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타고난 듯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라이트 핏 라인’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라이트 핏 라인’은 초경량 에어리 파우더로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파우더 라인이다.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과 더불어 들뜸 없이 가볍게 핏팅되는 밀착력으로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을 선사한다.

 

이번 ‘라이트 핏 라인’의 대표상품인 ‘라이트 핏 팩트’는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한 팩트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오일바인더와 파우더바인더의 황금 비율 조합으로 가볍지만 들뜸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필름 포머 성분이 메이크업을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픽싱해 하루 종일 보송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서로 다른 사이즈의 3중 요철 커버 파우더가 피부 요철, 잔 굴곡을 균일하고 섬세하게 커버해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라이트 핏 파우더’는 피부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메이크업의 마무리감은 살려주면서 하루 종일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피니시 파우더이다. 모공 커버 효과가 뛰어난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 요철과 잔 굴곡을 섬세하고 균일하게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마이크로 메쉬망 사용으로 가루 날림 및 내용물 토출을 최소화해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페이스 윤곽에 적합한 앵글컷팅 미니 가부끼 브러쉬가 내장돼 더욱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다. 

 

#비브라스는 같은 날 ‘Make Me A Muse. 누군가의, 혹은 나에게 영감을 일깨워 주는 뮤즈가 되도록 진정한 나를 찾아준다’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피부 톤에 관계없이 예쁘게 발색되는 2가지 컬러의 ‘PS 립스틱 코랄 컬러’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2018 트렌드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디자인과 오렌지와 핑크의 중간 색으로 특유의 자연스러움으로 메이크업을 즐겨 하지 않는 사람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랄 계열의 립스틱이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밸런스 핏 텍스처’를 꼽을 수 있다. 모이스처 립스틱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발색력, 벨벳처럼 실키한 발림성을 완벽한 밸런스로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끈적임이나 번짐과 같은 블리딩 현상이 없어 지속력이 뛰어나다.

 

#하이드로 퓨갈은 이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데오드란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데오드란트 3종’은 미스트와 스프레이, 롤온 제품으로, 독일 현지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통해 입증된 안전성(테스트 기관: 독일 피부과학 기관 proDERM)과 최소화된 포뮬러,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특히 저자극 데오드란트 미스트 제품인 ‘데오드란트 미스트’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워터 타입의 포뮬러로 최소화된 성분(5가지)과 빠르게 흡수되는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데오드란트 롤온’은 집중 도포 효과와 밀착력이 높아 굴곡진 부위도 쉽고 균등하게 바를 수 있다.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빠른 건조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흡수와 건조효과로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어반디케이 ‘백톡 아이 & 치크 멀티팔레트’, 한율 ‘홈 프래그런스’라인 2종, 비바이바닐라 ‘슈퍼 블링 글리터’ 5종    (이미지 제공=각 사)     

 

#비바이바닐라는 지난 17일 입체적으로 반짝이며 어느 각도에서도 예뻐 보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슈퍼 블링 글리터(Super Bling Glitter)’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슈퍼 블링 글리터’는 가루 날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글리터 리퀴드 섀도우 아이템이다. 산뜻한 워터리 제형에 수용성의 셋팅 폴리머를 더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글리터의 픽싱력은 높였다. 총 5종으로 다양한 톤의 펄을 함유한 베이직 컬러로 구성,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각 호수별 평균 7가지의 펄 컬러를 다양한 크기의 글리터로 구현해 입체적인 반짝임을 선사한다. 컬러펄의 글리터는 빛에 반사돼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 움직이거나 카메라에 찍힐 때에도 블링블링한 효과를 준다. 

 

내장된 홀 하트(Hole Heart) 모양의 팁은 초보자도 쉽게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유연하고 섬세하게 움직이는 하트 모양의 팁을 이용해 글리터를 눈가에 톡톡 바르기만 하면 전문가 못지않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슈퍼 블링 글리터’에는 블루베리와 브로콜리, 그린티, 연어, 아몬드, 적포도주 등 10 가지의 푸드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슈퍼 블링 글리터’를 눈 앞쪽 라인과 애교살에 바르면 시원하게 확 트인 눈매를, 눈두덩이와 눈꼬리 등에 바르면 어떤 조명이나 어느 각도에서도 영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슈퍼 블링 글리터’는 ▲투명한 홀로그램의 오팔 펄의 ‘#폭풍 눈물(Tear Storm)’ ▲퓨어한 베이비 핑크와 여리여리한 실버펄의 조합인 ‘#필살기(Cute Power)’ ▲산뜻한 레몬 빛 골드와 영롱한 핑크 홀로그래픽 펄의 조합인 ‘#레이저빔(Laser Eye)’ ▲달콤 따스한 베이지 컬러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펄 조합인 ‘#꿀떨어짐(Honey Gaze)’ ▲차분하고 매혹적인 로즈 빛에 골드 펄을 얹은 ‘#핵예쁨(Nuclear Pretty)’ 5종이다.

 

#어반디케이는 같은 날 신제품 ‘백톡 아이&치크 멀티팔레트(BACKTALK PALETTE)’를 한정 출시했다. 

 

‘백톡 아이&치크 멀티팔레트’는 어반디케이의 글로벌 No.1 베스트셀러인 밀레니얼 핑크 컬러 ‘백톡’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멀티팔레트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밀레니얼 핑크 컬러의 8가지 아이섀도우와 4가지 치크 & 하이라이터로, 총 12가지 NEW 밀레니얼 핑크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치크 메이크업까지 팔레트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백톡 아이&치크 멀티팔레트’의 12가지 컬러는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밀레니얼 핑크 컬러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 & 치크를 분리해주는 탈부착 가능 더블 사이드 거울이 내장, 두 제품이 섞이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역할을 해줘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율은 18일 시즌 한정으로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어린쑥의 봄 향기를 담아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홈 프래그런스 라인 ‘자연을 닮은 디퓨저’와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자연을 닮은 디퓨저’와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는 촉촉한 사용감과 싱그러운 향으로 사랑받고 있는 자사 ‘어린쑥 수분진정크림’의 향을 홈 프래그런스로 구현한 제품이다.

 

‘자연을 닮은 디퓨저’는 싱그러운 5월의 봄을 연상시키는 강화 어린쑥 향을 가득 담아, 생활공간을 항상 상쾌한 봄의 향기로 채울 수 있다. ‘자연을 닮은 룸스프레이’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는 자연스러운 봄 향기로 싱그럽고 설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모노톤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과 선물로도 어울린다는 설명이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정조준한 박용진 “고의 분식회계로 끝이 아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