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그림왕양치기와 ‘풀케어’의 만남…3컷만화 공개

일상 속 다양한 손발톱 무좀 에피소드로 구성된 풀케어 3컷 만화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5/02 [14:54]

그림왕양치기와 ‘풀케어’의 만남…3컷만화 공개

일상 속 다양한 손발톱 무좀 에피소드로 구성된 풀케어 3컷 만화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5/02 [14:54]

일상 속 다양한 손발톱 무좀 에피소드로 구성된 풀케어 3컷 만화

5월부터 7월까지 1편씩 공개 예정…무좀질환 인식제고 나선다

 

한국메나리니의 풀케어가 인기 웹툰작가 ‘그림왕 양치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3컷 만화를 2일 공개하고 무좀질환에 대한 인식제고 및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고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패션의 완성’편에서는 발톱무좀 때문에 발을 노출하지 못하고 부끄러워하는 주부들이 등장한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우아한 차림으로 나섰지만, 발톱 무좀 때문에 옷차림에 어울리지 않은 투박한 신발을 신은 두 주부의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코믹하게 표현됐다.

 

▲ 풀케어가 그림왕양치기와의 콜라보를 통해 공개한 3컷 만화. (사진제공=한국메나리니)  

 

이번 에피소드는 발톱 무좀을 가진 주부들의 고민을 반영하면서 동시에 치료의 중요성을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으며, 연달아서 젊은 직장여성과 중년 남성의 고민을 담은 ‘자신감 케어’편과 ‘우리발톱 푸르게 푸르게’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총 3편으로 구성된 풀케어 3컷 만화는 이달부터 7월까지 매달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며, 풀케어 홈페이지와 앱‧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메나리니의 풀케어 네일라카는 2013년 제품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손발톱무좀 치료제로, 브러시를 이용해 용액을 바르면 되는 형태로 출시돼 환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글로벌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갈거나 닦아낼 필요없이 하루1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임상결과 치료시작 후 3개월 만에 환자군 77%에서 무좀균이 검출되지 않는 등 효과를 입증했다.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풀케어 3컷 만화는 우리 생활 속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활용해 감추고 싶어하는 손발톱 무좀과 치료의 중요성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진행됐다”며 “생활밀착형 웹툰으로 유명한 그림왕 양치기와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손발톱 무좀 환자들이 질환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치료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풀케어는 최근 공식 모바일앱 ‘Everyday 풀케어’를 리뉴얼하고 앱 사용자들에게 ‘가락이 캐릭터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MJ포토] ‘파인텍지회 고공농성 403일’ 땅 위 사람들에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