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휴메딕스, 피부타입별로 골라쓰는 ‘더마앰플 3종’ 출시

히알루론산 주성분으로 한 투명·블루·핑크 앰플 선보여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4/03 [09:31]

휴메딕스, 피부타입별로 골라쓰는 ‘더마앰플 3종’ 출시

히알루론산 주성분으로 한 투명·블루·핑크 앰플 선보여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4/03 [09:31]

히알루론산 주성분으로 한 투명·블루·핑크 앰플 선보여

주름개선 및 미백, 피부진정과 보습, 수분보충 효과 담아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가 환절기를 맞아 피부타입과 고민별로 골라쓰는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에는 △엘라비에 더마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 (투명앰플) △엘라비에 더마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 (블루앰플)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 (핑크앰플)이 포함됐다. 

 

▲ 휴메딕스가 환절기를 맞아 출시한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 (사진제공=휴메딕스)  

 

투명앰플은 주름개선·미백 기능을, 블루앰플은 피부진정 및 보습, 핑크앰플은 수분보충 기능을 담고 있다. 제품 3종은 휴메딕스의 고순도·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했으며, 특허 출원 중인 ‘리포좀 세라마이드엔피’가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특허 받은 ‘멀티 수딩 7-콤플렉스’가 피부진정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앰플 3종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투명앰플로 불리는 ‘엘라비에 더마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은 특허 받은 보탈리늄 펩타이드를 함유해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을 담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보탈리늄 펩타이드와 5종의 서로 다른 펩타이드가 피부 밀도를 촘촘하고 힘 있게 가꿔주고, 고농축 텍스쳐가 피부를 조여줘 페이스 라인 정리에도 효과적이다. 

 

블루앰플로 불리는 ‘엘라비에 더마 어드밴스드 리페어 리커버리 앰플’은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 앰플이다. 카퍼트리 펩타이드-1의 블루 에너지와 자연 유래 복합 성분인 디펜실이 피부진정 및 보습·보호에 도움을 준다. 

 

핑크앰플로 불리는 ‘엘라비에 더마 모이스트 히알 파워 앰플’은 히알루론산 보습 앰플로, 다양한 분자량의 5중 히알루론산과 달팽이점액여과물(뮤신)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휴메딕스는 이번 더마 앰플 3종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엘라비에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요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블루엠플 정품 체험단을 함께 운영해 제품 체험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8년만의 풀체인지 ‘New 푸조 50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