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웅제약, 대사성질환 예방하는 비타민 ‘임팩타민 케어’ 출시

고품질·고순도 비타민B군 다량 함유해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개선에 도움 줘

박영주 기자 | 기사입력 2018/03/23 [08:58]

대웅제약, 대사성질환 예방하는 비타민 ‘임팩타민 케어’ 출시

고품질·고순도 비타민B군 다량 함유해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개선에 도움 줘

박영주 기자 | 입력 : 2018/03/23 [08:58]

고품질·고순도 비타민B군 다량 함유해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개선에 도움 줘 

비타민K 포함…혈관 석회화 억제하고 인슐린 저항성 개선 효과 담아

 

대웅제약이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비타민 ‘임팩타민 케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호모시스테인은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아미노산 ‘메티오닌’이 대사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물질인데, 호모시스테인이 많아지면 혈관을 손상시켜 심혈관 및 뇌혈관 질환과 같은 대사성 질환을 야기할 수 있다. 

 

▲ 대웅제약의 고함량 기능성비타민 '임팩타민 케어' 제품. (사진제공=대웅제약)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케어는 비타민 B6‧B9‧B12를 1일 최대 함량으로 담아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감소시키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비타민 B9‧B12는 호모시스테인을 메티오닌으로 전환시켜 혈중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감소시키고, 비타민 B6는 호모시스테인을 항산화효소인 글루타치온(Glutathione)으로 전환시키는 작용을 한다.

 

또 임팩타민 케어는 혈관 석회화를 억제하고 인슐린 저항성 개선 효과가 있는 비타민K가 포함돼 대사증후군을 예방에 도움을 주고, 벤포티아민 등 필수 비타민B 8종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과 체력보강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임팩타민에 함유된 비타민 B1은 벤포티아민으로 일반 티아민 대비 8배 높은 생체 이용률을 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고품질·고순도의 원료를 사용했다. 건식과립과 빛 파장 차단 등 차별화 된 제조 공정으로 빛과 수분에 민감한 비타민B의 함량 저하를 방지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인 것도 눈여겨볼만 하다. 

 

박혜미 대웅제약 임팩타민 PM은 “최적화된 성분 조합과 소형정제, 비타민B 특유의 냄새 최소화 등 소비자 복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임팩타민 케어 출시를 통해 소비자 층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제품 출시를 기반으로 한 신규 파이프라인 확보로 고함량비타민 B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기준 대한민국 비타민 B군 시장은 약 1800억원대다. 현재 대웅제약은 2007년 ‘임팩타민 정’을 시작으로 △임팩타민 파워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실버 △임팩타민 파워 A+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문화저널21 박영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웅제약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8년만의 풀체인지 ‘New 푸조 50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