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2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11:05]

[Weekly’s New, 2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8/02/14 [11:05]

에이블씨엔씨 내 화장품 브랜드 숍 어퓨와 아모레퍼시픽 내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 헬스&뷰티 전문기업 텐마인즈 내 릴렉스팩 브랜드 아쿠아쿠,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 LG생활건강 내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 국내 화장품 기업 코리아나화장품이 2월 셋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어퓨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12종, 아쿠아쿠 ‘풋 스트레스 제로팩’4종, 라포랩 ‘레드스팟 딥포어 클렌징 오일’, 클리오 ‘프리즘에어 섀도 14호 핑크쉘’    (이미지 제공=각 사)     

 

#어퓨는 지난 12일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준비한 야심작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12품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은 흔히 21호나 23호 등으로 구분되는 기존의 단순한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에서 탈피해 피부 타입 별로 총 12가지 색상이 마련됐다.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은 쿨톤과 뉴트럴톤, 웜톤 3가지 피부 톤 별 각각 4가지 명도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 타입 별로 알맞은 제품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가장 밝은 13호 ‘프로즌’부터 어두운 28호 ‘코코아’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취향에 따라 파운데이션은 물론 하이라이터나 쉐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온라인 자가진단 서비스를 준비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에게 알맞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립 제품까지 추천받을 수 있다. 

 

#클리오는 이날 별도의 스킬이나 도구없이 손 끝 만으로도 완벽한 광채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아이 섀도우 ‘프리즘에어 섀도’의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출시했다. 

 

‘프리즘에어 섀도’는 가루날림 없이 고른 펄감과 맑고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클리오만의 제조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한다. 

 

3D 멀티 펄 입자의 스파클링 컬러 ▲16호 코랄 ▲17호 쿠퍼를 포함해 총 5개 신규 호수가 준비됐다.

 

#아쿠아쿠는 이날 건조한 날씨와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쉽게 갈라지는 발에 보습과 영양분을 공급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발전용 팩 제품 ‘풋 스트레스 제로팩’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풋 스트레스 제로팩’은 텐마인즈의 휴대용 마사지기 브랜드 ‘브레오’의 발마사지기 ‘아이슈즈(ishoes)’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영양분의 피부 흡수 촉진을 돕는다.

 

‘풋 스트레스 제로팩’은 ▲타우린 ▲비타민E ▲오미자추출물 ▲홍삼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로회복 및 피부 항산화, 피부 트러블 억제, 피지 조절 등 다양한 종류의 피부 개선을 돕는다. 이외에도 ▲로즈마리 ▲라벤더 ▲타임 ▲센티드제라늄 ▲티트리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스피어민트 ▲레몬밤 ▲오레가노 등 10가지 허브 성분으로 구성돼 릴렉싱 효과와 상쾌함이 특징이다.

 

눈과 손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기존 릴렉스 팩과 동일하게 아로마 테라피 기능(향)에 따라 ‘에너지밤’과 ‘해피써클’, ‘미니포레스트’, ‘크리스탈 클리어’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각 제품별로 ▲온열효과 ▲각질 연화 및 주름 개선 ▲쿨링효과 및 붓기완화 ▲세라마이드 극보습 기능을 특화시켰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피부 유해성분인 페녹시에탄올과 파라벤, 벤조페논, 아보벤젠, 소르빈산, 트리클로산 등을 전성분에서 제외했으며 임상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확보했다.

 

#라포랩은 같은 날 여드름 피부관리 전문 라인 레드스팟에서 민감성 피부의 번들거림과 모공 속 블랙헤드,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세정하는 신제품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을 선보였다.

 

피부 전문 임상기관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을 입증 받은 신제품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은 잇꽃씨오일과 올리브오일 등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을 독특하게 블랜딩해 물에도 쉽게 용해되도록 만들어진 워시오프 타입의 오일 클렌저 제품이다. 

 

물에 닿으면 우윳빛의 유화 제형으로 변해 피부의 불순물과 잘 씻기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잔여물, 블랙헤드와 각질, 번들거리는 피부를 부담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또한 토코페롤(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관리에도 효과적이며, 티트리 오일 성분이 피부 진정 및 모공 수렴에도 도움을 준다. 전성분 82%가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스킨 파라솔 선 프로텍터 모이스처라이징 SPF50+/PA++++’, 나인위시스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 톤업크림’, 투쿨포스쿨 ‘슈가 스크럽 립밤’과 ‘밀크 크림 마스크’ (이미지 제공=각 사)     © 박수민 기자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같은 날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면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스킨 파라솔 선 프로텍터 모이스처라이징 SPF50+/PA++++’를 선보였다.

 

‘스킨 파라솔 선 프로텍터 모이스처라이징 SPF50+/PA++++’는 기존 ‘스킨 파라솔 선 프로텍터 SPF50+/PA+++’에 수분감과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강화한 제품이다. 기존 PA+++에서 PA++++로 업그레이드 해 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줘,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자외선 UVA,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심해 605m의 해양심층수에서 농축 과정을 거쳐 얻은 씨솔트 성분을 담아 미네랄이 풍부하며, 해조 발효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비타민 E 유도체 성분이 함유돼 피부 항산화 기능을 부여하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투쿨포스쿨은 이날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과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할 코코넛 라인의 신제품 ‘슈가 스크럽 립밤’과 ‘밀크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코코넛 슈가 스크럽 립밤’은 입술 각질 스크럽과 고보습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2 in 1 멀티 립밤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천연 코코넛 꽃 슈가가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풍부한 영양의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수가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보습을 제공한다. 

 

‘코코넛 밀크 크림 마스크’는 코코넛 에센셜 크림 50g 한 통이 시트 한 장에 담긴 영양 보습 마스크팩 제품이다. 

 

코코넛 오일 베이스에 우유 단백질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깊숙이 진한 보습을 전달한다. 촘촘하게 2중으로 짜인 순면 시트가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돼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외부 증발을 차단시켜준다.

 

#나인위시스는 13일 신개념 톤업크림인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Vanishing Balm Premium SPF21) 톤업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배니싱밤 프리미엄 SPF21 톤업크림’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정제수 대신 온천수를 비롯,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를 함유했다. 

 

톤업효과와 더불어 피부의 영양까지 생각해 스킨케어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 필요없이 반사판처럼 빛나는 화이트닝이 가능하다. 또한 나인위시스만의 수분크림 같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자랑한다.

 

▲ (왼쪽부터)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 (이미지 제공=각 사)   

 

#이자녹스는 14일 크리스탈처럼 깊이 있게 빛나는 피부 빛을 가꿔주는 토탈 광채케어 크림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은 168시간 저온 자연숙성으로 얻은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 및 광채, 피부장벽을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는 한겨울 추위를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인동초’와 땅과 나무의 기운으로 태어난 귀한 버섯 ‘백화고’를 백옥 광산에서 솟아난 맑고 깨끗한 물로 냉침 추출한 뒤, 경북 문경 부운령의 13℃ 동굴에서 168시간동안 자연숙성해 자연의 에너지를 최적의 상태로 끌어낸 성분이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며, 탄력과 영양은 물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같은 날 고귀한 영양 성분들을 가득 담은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을 선보였다. 

 

‘위네이지 캐비어 스페셜 크림’은 바다의 블랙 다이아몬드로 불릴 만큼 영양이 풍부한 벨루가 캐비어 추출물의 고귀한 영양을 담아 활력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관장하는 ‘콘드로이친 황산’이 다량 들어 있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함유,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준다. 쭉쭉 늘어나는 특별한 제형이 보습 코팅 막을 형성해 영양성분과 수분을 꽉 잡아 유효성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해 더욱 윤기 있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크림이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