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은행,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손태승 우리은행장, 소통과 화합 바탕으로 ‘새로운 우리은행’ 강조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01/28 [22:09]

우리은행,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손태승 우리은행장, 소통과 화합 바탕으로 ‘새로운 우리은행’ 강조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01/28 [22:09]

손태승 우리은행장, 소통과 화합 바탕으로 ‘새로운 우리은행’ 강조

 

우리은행이 올해 상반기 신뢰 회복과 지속 성장을 위해 변화를 다짐했다. 특히 인사와 영업, 사내문화 등의 대대적인 혁신을 통해 종합금융그룹 구축에 매진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은행은 지난 27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손태승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1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2017년 실적 리뷰와 2018년 경영전략 공유 그리고  2017년 하반기 영업 우수 직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손태승 은행장은 ‘레드퀸 효과’를 언급하면서, 우리은행이 지속적인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발전해 왔지만, 적자생존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경쟁자보다 두 배 이상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인사, 영업, 문화 부문에서 혁신을 이루고 ‘새로운 우리은행’이 되자고 강조했다.

 

▲ 우리은행은 지난 27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2018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2018년 주요 경영 전략으로 △지속성장 기반 확보 △안정적인 수익 창출 △자산관리 역량 강화 △글로벌 영업 Jump-up △4차 산업혁명 주도 △철저한 건전성 관리 △더큰금융 추진 등 7대 혁신과제를 제시했다.

 

손 행장은 ‘일심전진 석권지세(一心前進 席卷之勢)’라는 한자성어를 인용하며 “우리 모두가 함께하면 불가능도 가능해 진다. 전직원이 하나 되어 1등 종합금융그룹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8년만의 풀체인지 ‘New 푸조 50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