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MJ포토] ‘구조조정 반대’ 외치는 금호타이어 노조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8/01/24 [11:42]

[MJ포토] ‘구조조정 반대’ 외치는 금호타이어 노조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8/01/24 [11:42]

▲ 24일 금호타이어 노조가 여의도 산업은행 앞에서 사측이 제시한 자구안과 주채권은행인 산업은행의 구조조정에 반대하는 상경 집회를 열고 있다.     © 임이랑 기자

 

24일 금호타이어 노조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산업은행 본점 앞에서 구조조정 반대 상경 총 집회를 가졌다. 이날 노조는 “생존권을 위해 우리의 목소리를 전달할 것”이라며 강경투쟁을 예고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타이어빵구 18/01/24 [11:54] 수정 삭제  
  욕은 욕대로 먹고 돈은 돈대로 쓰고...명분은 명분대로 잃고...월급은 월급대로 못받고.. 뻘짓하는거지 뭐 너희 집행부가 제대로된 분열책동을 하고 있는것이다.. .상경 후 너네는 자동 자멸의 길을 갈것이니다...같은 노조원한테도 인정을 못받을것임..
타이어땜빵 18/01/24 [12:00] 수정 삭제  
  하고싶은대로 해.. 청와대 앞까지 와도 아무도 안막는다.. 너들끼리 떠들다 상인들한테 욕쳐먹고 그냥 내려가게 되어있다. 예전처럼 물대포도 쏘고 해야 뭐 좀 하는거 같은데...가만 놓아두니...이추운 겨울에 뭐하나 싶을거다 너네도 뻘쭘하지?? 지금 시대는 띠두르고 핏대세우는 시대는 갔단다.. 아무도 신경 안써.. 그리고 제발 시위할때 교통질서좀 잘지키고 쓰레기 길에 함부로 버리지 말그라 최소한 민폐는 끼치지 말아야지 안그러냐..
삼구형님 18/01/24 [12:01] 수정 삭제  
  해외매각때는 광주시장도 만나주고 정치권도 들락거리고 지역사회도 걱정하고 정부도 일자리 어쩌고 저쩌고 하니 뭔가 될거 같지..? 근디 지금은 말이여 천만에 만만에여...여론 돌아서면 끝이여..알긋냐...국민세금으로 월급주며 공장돌리는데 이런 헛짓거리 하면 누가 밥상차려주겠냐...인기는 한순간이여...돌아서면 싸늘 하단다.. 싸움을 할려면 본래 명분이 서야 이길수 있고 끝까지 갈수 있는거여...이건 뭐 좀벌레 수준밖에 안돼.. 집행부 정치 놀음에...도끼자루 썩는줄 모르는구나..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개인전 연 박종용 화백 “한 점, 한 점 고통 따른 작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