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kly’s New, 1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1/05 [18:40]

[Weekly’s New, 1월 1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8/01/05 [18:40]

아모레퍼시픽 내 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와 화장품 브랜드 헤라·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 코웨이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 수입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라비다, LG생활건강 내 CNP 차앤박화장품,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 코웨이 코스메틱 발효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 잇츠한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1월 첫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립스틱’,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RMK ‘2018 스프링 컬렉션’, 랑콤 ‘압솔뤼 루즈’ 11종과 ‘압솔뤼 글로스’ 4종, 헤라 ‘루즈 홀릭 크림&매트’ (이미지 제공=각 사)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1일 내 입술에 딱 맞는 컬러들로 나만의 꿀조합을 만들 수 있는 미니 립스틱 ‘미니 투 매치 립스틱(MINI TWO MATCH LIPSTI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은 2가지 이상의 립스틱을 믹스 앤 매치해 나만의 꿀조합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립스틱이다. 이번 립스틱은 ▲매트 ▲크림 ▲글로시 ▲펄 ▲모이스처의 총 5가지 텍스처로 구성, 31가지 컬러로 그라데이션 및 투톤, 옴브레, 컨투어링립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투 매치 자석 홀더’로 두 개의 립스틱 리필을 연결할 수 있게 해 휴대의 간편성도 더했다.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은 보송한 젤에 보습 페이스트를 적용한 ▲모이스처 벨벳 포뮬러로 뭉침없이 고르게 발리면서 속건조 없이 편안하고 보송한 립을 연출해주는 20가지 ‘미니 투 매치 립 컬러 ▲CMYKW 총 5가지 믹싱 컬러로 명도와 색상을 조절해 개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립 컬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미니 투 매치 컬러 믹스 ▲홀로그램 펄과 글리터 펄로 립 메이크업에 화려함을 더해주는 3가지 ‘미니 투 매치 립토퍼 ▲입술 표면은 매끈하게 메꿔주고 칙칙한 입술 톤을 정리해 깔끔한 립 연출을 도와주는 '미니 투 매치 립 컨실러 ▲입술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2가지 ‘미니 투 매치 립밤’으로 구성됐다.

 

#헤라는 2일 34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차별화 된 텍스쳐로 입술 위에 절대적인 존재감을 완성해 주는 ‘루즈 홀릭 크림’ 및 ‘루즈 홀릭 매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루즈 홀릭 크림’과 ‘루즈 홀릭 매트’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입술 위에서 선명하게 발색되는 34가지의 신규 컬러와 두 가지의 상반된 텍스쳐를 통해 어떤 룩이든 이를 완벽하게 완성시켜주는 감각적이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루즈 홀릭 크림’은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서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멜팅 텍스쳐와 보이는 그대로 표현되는 맑고 선명한 24가지 컬러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극도로 관능적인 감각을 선사하며 풍부한 오일이 입술의 촉촉함을 지켜줘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루즈 홀릭 매트’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10가지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고 얇게 밀착돼 오랜 지속감을 제공하며 ‘루즈 홀릭 크림’과는 상반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블랙 큐민 버터 성분이 모이스처라이징 효과를 줘 매트 립스틱이지만 갈라짐이나 건조한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 컬러는 ‘루즈 홀릭 크림’ ▲112호 킬링 핑크 ▲247호 스터닝 코랄 ▲297호 플레임 ▲327호 템팅 체리와 ‘루즈 홀릭 매트’ ▲345호 카르멘이며, 서울리스타의 다양한 룩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총 3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RMK는 같은 날 수채화의 시크한 색채와 번진 듯한 느낌, 도화지 위에 쓰윽 그은 듯한 가벼운 텍스처, 물 속에서 반짝이는 가벼운 펄의 느낌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컬러감의 ‘2018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018 스프링 컬렉션’은 ‘시크 라이트 스프링’를 주제로, 립&치크 제품과 워터 타입의 듀얼 아이섀도우, 하이라이터와 섀도우 등 멀티로 사용 가능한 글로우 젤과 네일까지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멀티 페인트 컬러즈’는 립과 치크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기존의 크림 치크의 오일리하고 텁텁한 단점을 보완해 출시된다. 색소 오일 속에 파우더가 들어있는 제형으로 크림 치크와 파우더 치크의 장점인 밀착력과 얼굴에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물드는 치크 색감을 표현할 수 있다.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채도가 낮은 브라운 로즈 색상의 MLBB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사랑스러운 핑크까지 총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한 거울로 활용 가능한 슬라이딩 실버 패키지로 휴대성까지 높여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수정화장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팬톤 컬러 중 하나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포함한 시크한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된 ‘W 워터 아이즈 컬러 잉크’는 펄과 매트한 리퀴드 섀도우가 하나에 담겨있는 듀얼 제품이다.

 

매트한 컬러 위에 펄을 펴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물든 듯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각각 단독으로 사용도 가능해 펄과 매트 섀도우의 조합이나 순서에 따라 다양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텍스처에 따라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이 내장돼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 한정으로 출시하는 ‘글로우 젤’의 경우 실리콘 습식 처방으로 영롱한 펄감이 투명하게 발색된다.

 

#리엔케이는 이날 더 강력해진 리얼 셀을 통해 피부 속부터 촘촘한 탄력과 빛나는 미백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셀 투 셀 에센스’를 출시 5년 만에 리뉴얼 출시했다.

 

‘셀 투 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투 셀 에센스’는 식물의 세포막 파괴 없이 원형 그대로 추출한 리얼 셀을 강조했던 기존 제품에 2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봉입해 나이 들수록 감소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촘촘하게 촉진시켜주고, 멜라닌 케어를 통해 색소침착 부위를 감소시켜 속부터 탄력 있고 건강한 광채를 발산하도록 리얼 셀의 효능을 높였다. 

 

또 보습과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기존 제품의 안티에이징 효과에 ‘속탄력’과 ‘속미백’ 효과까지 새롭게 추가해 노화로 인한 피부 속 처짐 현상과 칙칙한 피부톤을 더 강력하게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코웨이 코스메틱 화장품연구소는 포항공대 의생명과학 시스템 연구소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업계 최초 이광자 현미경(생체 조직 고화질 영상 촬영 가능)을 이용한 ‘노화인자 이미징’ 기술을 도입, 실제 사람 피부 속 노화인자를 정량화해 셀 투 셀 에센스 사용으로 인한 피부 속 멜라닌과 콜라겐 개선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증명했다. 

 

농축감 있는 제형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 또한 이번 제품의 달라진 장점이다. 흡수력이 우수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랑콤은 같은 날 ‘압솔뤼 루즈’ 신규 컬러 11종과 ‘압솔뤼 글로스’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압솔뤼 루즈’ 제품은 새로운 10가지 로즈 컬러와 골드 메탈릭 탑코트로 구성됐다. 다양하게 출시되는 새로운 컬러 중 압솔뤼 루즈 #373 수지코랄, #360 수지로즈 컬러는 랑콤의 새 모델 ‘수지’의 이름에서 따온 제품명으로,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먼저 공개돼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인 컬러이다. 

 

또한 로즈 컬러 위에 사용해 유니크하고 메탈릭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골드 메탈릭 탑코트’는 특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립 컬러로 관심을 끌고 있다. 루즈와 함께 새로운 립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압솔뤼 글로스’ 또한 4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헤라 ‘로지-사틴 크림’, 아닉구딸 ‘뉘 에 꽁피덩스(NUIT ET CONFIDENCES)오 드 퍼퓸’,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비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2종,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센시티브 밤’   (이미지 제공=각 사)

 

#헤라는 3일 피부 결케어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드라운 장미 꽃잎 같은 피부, ‘로지-사틴 스킨을 선사하는 신제품 ‘로지-사틴 크림’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Isabelle Pain이 정의한 좋은 피부, 겉은 부드럽지만 속은 촉촉한 장미 꽃잎 같은 피부를 ‘로지-사틴 피부’로 명칭하고, 이러한 피부를 구현하기 위한 솔루션을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에서 찾았다. 

 

로지-사틴 콤플렉스TM를 함유한 ‘로지-사틴 크림’은 피부 턴-오버를 케어해 탄력과 생기를 잃은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은 피부에 빛이 반사됐을 때 투명하게 빛나 매일매일 케어 받은 것처럼 탄력 있고 메이크업까지 더욱 빛나게 해준다.

 

특히 겨울의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기 쉬우며 메이크업을 해도 쉽게 들뜨거나 무너질 가능성이 높지만 ‘로지-사틴 크림’을 활용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결로 피부결을 촘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면 눈부신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아닉구딸은 이날 호화로움과 미스터리로 가득한 파리지안 소수 특권층의 Café Society를 향으로 표현한 새로운 향수 ‘‘뉘 에 꽁피덩스(NUIT ET CONFIDENCES)’를 선보였다.

 

몽환적인 파리의 밤, 문화와 예술계의 엘리트들이 모여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파티, 그곳에 최상의 실크 드레스를 입고 비밀스럽게 나타난 아름다운 여인. ‘뉘 에 꽁피덩스’는 하이 소사이어티 파티에서 가장 압도적이고 익스클루시브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여성을 표현했다. 부드럽고 페미닌하면서도 파워풀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머스키 오리엔탈의 향이 한 번 맡으면 결코 잊히지 않는 강한 여운을 남긴다. 

 

‘뉘 에 꽁피덩스’는 지난 2017년 2월 출시된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EE)’와 함께 ‘오이즈드 뉘(OISEAUX DE NUIT(Night Bird)) 컬렉션’을 구성하는 오 드 퍼퓸 듀오이다. 

 

‘오이즈드 뉘 컬렉션’은 호화롭고 비밀스러운 밤(Night)의 이야기를 담은 컬렉션으로 강렬하고 센슈얼한 향과 강한 임팩트의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에 뉘 에 꽁피덩스에서는 한층 더 깊어지고 미스터리 해진 밤의 향기를 전한다. 

 

‘뉘 에 꽁피덩스’는 아닉구딸 하우스의 전속 조향사, 까밀 구딸 (Camille Goutal)과 메튜나르딘 (Mathieu Nardin)이 공동으로 조향한 두 번째 컬레버레이션 작품이다. 

 

떼뉴 드 스와레의 대담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에 비해, 모두를 사로잡는 존재감과 미스터리함을 동시에 지닌 그녀에 대해 이야기한다. 프레시한 오프닝은 뿌리는 순간 바로 부드러움과 매혹이 가득한 화이트 플로럴의 향으로 반전돼 공기 중에 퍼지며, 점점 은밀하고도 따스한 느낌의 향기로 마무리된다.

 

특히 ‘뉘 에 꽁피덩스’의 신비로움을 더하는 우아하고 세련된 딥블루 그라데이션의 보틀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딥블루 폼퐁과 골드 스트랩, 골드 메달은 밤과 파티의 여왕의 화려한 드레스와 포인트 액세서리를 연상케 한다.

 

#AHC가 같은 날 아이크림 신제품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AHC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6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빠른 흡수력에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졌다. 유효 성분들을 얼굴 전체에 보다 더 빠르고 깊게 흡수시켜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마이크로 에멀젼 바이오센서 시스템을 적용했다. 

 

유효 성분들은 모공의 200분의 1 사이즈로 초미세 캡슐화했을 뿐 아니라,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고분자 기술이 더해져 유효 성분들이 피부 더 깊숙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새로운 성분인 펩타이드 ‘아쿠아타이드(Aquatide)’를 함유해 오토파지(Autopagy, 손상된 세포가 스스로 리모델링 되는 현상 / 2016 노벨의학상 수상) 원리를 활성화시키는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독점적으로 사용되는 펩타이드인 ‘아쿠아타이드’는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상 ‘In-Cosmetic Asia 2016’ 금상을 수상하고 전 세계 4개국(한국, 미국, 유럽, 일본) 특허를 등록하며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최근 SCIE급 논문 발표로 노화 근원 차단 효과에 대한 과학적 효능을 입증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아쿠아타이드 외에도 퓨어 바이오틱스 워터와 고아미쌀 추출물을 베이스로 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펩타이드 19종, 진정과 보습, 주름개선 및 탄력 케어 등에 뛰어난 국내외 특허성분 18종은 물론 안티링클, 유수분 밸런스 조절, 미백, 콜라겐 합성 촉진 등에 탁월한 식물성 스템셀 5종,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쉐어버터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더욱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자랑한다. 

 

항산화 개선에 도움, 진피 안티에이징 개선에 도움, 피부 탄력 감소로 인한 피로도 완화 등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증명하는 50여가지의 임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비오템은 이날 겨울철 민감하고 거칠어지며 건조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라이프 플랑크톤™ 센시티브 밤(LIFE PLANKTON™ SENSITIVE BALM)’, 일명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 시카밤’을 선보였다.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 시카밤’은 ‘라이프 플랑크톤™’라인의 새로운 밤(Balm)타입 제품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장벽 강화, 결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 날씨 변화와 도시 공해 등 다양한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밤 타입 제품의 장점인 꽉 찬 영양감과 크림의 부드러운 텍스쳐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 시카밤’은 제품의 효과를 장기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혁신적인 ‘에어리스(Airless)’ 패키지로 개발됐다. 화장품 마켓에서 독점으로 선보인 이 패키지는 밀어서 짜는 방식으로 내용물을 덜어내 공기에 노출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오염이나 산화의 걱정 없이 꾸준히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매번 사용할 때마다 적절한 양을 덜어낼 수 있기 때문에 날마다 동일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 시카밤’의 핵심 성분인 ‘라이프 플랑크톤™’은 프랑스 피레네의 전설적인 온천에서 찾은 비오템만의 특별한 성분으로, 온천수를 바른 듯 편안한 피부 결을 만들어 주며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 시카밤’에는 ‘라이프 플랑크톤™’ 외에도 쉐어버터와 콩 오일, 토코페놀 성분이 포함됐다. 쉐어버터 성분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자연에서 유래된 콩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토코페놀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라비다는 같은 날 클렌징만으로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린 솔루션 클렌징 2종’을 출시했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2종’은 피부 정화작용에 탁월하다 알려진 모링가, 해송자, 편백수 추출물을 콤플렉스화 한 더스트오프TM 성분을 두 제품에 공동 함유해 노폐물 제거는 물론 세안 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폼’은 외부 임상을 통해 입증한 98.2%의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지닌 초강력 클렌징 폼 제품이다. 숯과 소나무 껍질로 구성된 더블 스크럽이 각질을 케어해주고, 부드러운 텐션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해 줌으로써 강력한 2중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클린 솔루션 클렌징 오일’은 보습력과 영양감이 풍부한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내면서도 부드러움을 잃지 않는 제품이다. 잔여감이 적고 산뜻하고 가볍게 수분감이 느껴지는 장점도 갖췄다. 또한 젖은 손에도 클렌징력을 유지하는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소비자 편의도 높였다.

 

▲ (왼쪽부터) CNP 차앤박화장품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올빚 ‘수분결 순수 선쿠션’과 ‘수분결 순수 선크림’ (이미지 제공=각 사)    

 

#CNP차앤박화장품은 4일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의 영양과 촉촉함을 그대로 담은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에는 기존에 ‘꿀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린 프로폴리스 앰플의 영양과 보습 성분이 담겨 앰플을 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윤이 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 성분과 함께 99.9%의 순수 골드 성분이 더해져 자연스럽게 피부 속부터 환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각기 입자 크기가 다른 3가지의 파우더로 피부를 빈틈없이 커버해주는 트리플 커버 콤플렉스 기술이 적용돼 완벽하게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고, 스킨 픽서 성분이 메이크업 후 다크닝 현상을 방지해줘 하루 종일 처음 그대로 깨끗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해준다.

 

#키엘은 이날 잔주름과 깊게 파인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신제품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선보였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이마 주름과 입가 주름뿐만 아니라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고농축 주름 개선 에센스다.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에센스 한 병에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지지대를 강화 시켜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피부에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또한,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며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한다.

 

#올빚은 같은 날 여린 피부를 위한 순수한 수분 선케어 신제품 ‘수분결 순수 선쿠션’과 ‘수분결 순수 선크림’ 2종을 출시했다.

 

‘수분결 순수’는 7가지 발효 씨앗과 어린잎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효과를 극대화한 수분 선케어 라인이다. 240시간 동안 씨앗의 고체 발효 공정을 거쳐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성을 높였으며, 7가지 어린잎을 72시간 동안 저온 추출해 보습 효과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 ‘수분결 순수 선쿠션(SPF50+/PA++++)’은 용기에 인공지능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에 노출 시 올빚 특유의 문양이 나타나는 디자인으로 외부 활동 시 자외선이 필요한 순간을 감각적으로 알려준다. 

 

또한 자외선이 피부로 흡수되지 않도록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만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에어리스 쿠션 타입으로 필요한 만큼 버튼을 눌러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휴대하면서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수정 화장에도 도움을 준다. 

 

‘수분결 순수 선크림’은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선크림으로 기존에 출시된 수분결 선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기미와 주근깨의 원인인 UVA를 차단해 주는 PA 지수를 강화해 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올빚만의 발효 기술을 접목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건조감을 완화하고,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자연스럽게 광채가 나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두 제품 모두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안자극대체시험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영, 유아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편안한 선케어를 도와준다.

 

▲ (왼쪽부터) 잇츠스킨 ‘퍼피 뉴이어’ 3종,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이미지 제공=각 사)    

 

#잇츠스킨은 5일 신년 리미티드 제품인 퍼피뉴이어 시리즈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와  ‘라이프 컬러 아이즈 트윙클’, ‘라이프 컬러 팔레트’를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라이프 컬러 시리즈의 ‘퍼피 뉴이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대표 색조라인 라이프컬러 제품에 2018년 황금 개띠의 의미를 부여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다.

 

‘라이프 컬러 아이즈 트윙클(퍼피 뉴이어)’은 제품명에서 말해주듯이 트윙클-영롱한 별빛을 연상시키듯 펄 피그먼트가 빛의 각도에 따라 눈가를 반짝임을 채워주며 시원촉촉한 워터베이스로 가루날림 없이 눈가에 사뿐히 안착한다는 점이 제품의 특징이다. 

 

황금 개띠 컨셉에 맞게 ‘욜로독, 해피 퍼피’ 2가지 색상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요성분도 역시 4가지 꽃 추출물을 주된 성분(연꽃, 수련꽃, 벚꽃, 장미꽃)으로 이뤄져 안정감을 더했다.

 

‘라이프 컬러 글로우 미 립스(퍼피 뉴이어)’는 틴트 컬러와 촉촉한 하트 오일밤이 첨가 돼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한 입술을 유지 시켜준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를 오일과 오일베이스로 채워 더욱 더 심장 폭격 컬러감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에 하트 밤이 섞여 소비자가 사용하는데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라이프 컬러 팔레트(퍼피 뉴이어)’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 컬러가 함께 구성돼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휴대성과 다양성을 함께 채울 수 있도록 했다. 

 

6가지 색상(시바도르, 퍼니퍼그, 베이비글, 핑크비숑, 허스키브라운, 빠삐빠삐용)으로 구성해 컬러 초심자들도 조합에 어려움 없이 아이 메이크업부터 치크메이업까지 완성 가능하다.     

 

#에스쁘아는 이날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는 에스쁘아의 독보적인 트리플 레이어™ 기술로 내 피부와 하나된 듯 밀착돼 오랜시간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트레할로스 성분과 씨드 오일 콤플렉스가 가진 강력한 보습 메커니즘을 통한 촉촉한 글로우 코팅으로 볼륨 페이스를 구현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MJ포토] '시민들이 속탄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