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Weekly’s New, 12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17/12/15 [18:27]

[Weekly’s New, 12월 3주차] 이주의 코스메틱 신제품은?

박수민 기자 | 입력 : 2017/12/15 [18:27]

아모레퍼시픽 내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 및 듀이트리, 뷰티기업 클레어스코리아 내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 LG생활건강 내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에이블씨엔씨 내 자연주의 브랜드 스위스퓨어,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 청호나이스뷰티 내 맞춤 코스메틱 브랜드 휘엔느가 12월 셋째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씨 캑터스 인텐시브 오일’, 맥스클리닉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 바닐라코 '제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    (사진제공=각 사)   

 

#리리코스는 지난 11일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스 오일 ‘씨 캑터스 인텐시브 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씨 캑터스 인텐시브 오일’은 바다의 선인장이라 불리는 함초 성분과 세 가지 갈조류를 발효시켜 얻은 알테로모나스 발효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오일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활용하면 좋다.

 

#맥스클리닉은 같은 날 자연유래성분 99.5%로 만들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문제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을 선보였다.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은 가려움이나 건조, 각질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시카 스틱으로, 피부 진정과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시카 성분의 고농축 밤을 스틱으로 만들어 휴대가 편하고 바르기 편하다. 건조로 인한 잔주름과 각질, 하얗게 튼 피부 등 고민이 있는 부위 등에 단 한번만 발라도 즉각적으로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에코글램 시카 큐어 스틱’에 함유된 ‘시카10-RX’는 폴리고넘 및 카렌듈라,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천연 진정 성분의 10가지 허브 추출 핵심 성분으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개선시켜주며 피부 진정과 손상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병풀과 호장근, 황금, 녹차, 감초 등 7가지 식물 추출물로 만든 피부보호 특허 성분인 ‘BSASM(Bio Spectrum Atopy Soothing Max)’를 함유, 피부 자극을 완화 및 진정시켜준다. 해당 성분은 특허등록원부 등록, 화장품 원료집(ICID)에 등재를 마쳤다. 

 

더불어 서양 꿀벌 벌집에서 얻은 성분인 비즈왁스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줘 오랜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에스쁘아는 12일 선명한 컬러가 극도로 얇고 고르게 밀착,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스키니-핏 리퀴드 립스틱 ‘노웨어 립타퍼’를 출시했다. 

 

‘노웨어 립타퍼’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닿자마자 얇은 필름처럼 빠르게 컬러를 픽스하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이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가벼운 스키니-핏 컬러가 착색없이 입술에 완벽히 밀착돼 놀라운 롱래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AP컬러랩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동양 여성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10가지 인텐스 컬러 쉐이드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이날 지난해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기념,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살린 레드 컬러로 변신한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 한정판 ‘제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긴급 난방 후원이 필요한 국내 가정에 기부된다.

 

지난해 핑크팬더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출시되는 ‘제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세련된 레드 컬러를 사용해 연말의 따듯한 컨셉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키지도 붉은색으로 제작해 선물 시에도 연말의 즐겁고 설레는 분위기가 함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클린 잇 제로’는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흐르지 않는 밤 타입이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닿는 순간 체온에 의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녹는 제형의 밤 타입 클렌저 제품이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 게리쏭 ‘마유크림 트리오’,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그루밍’, 라비오뜨 ‘모멘티크 라인’ (사진제공=각 사)     

 

#듀이트리는 13일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밸런스 케어를 도와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를 리뉴얼 출시했다.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pH6.2의 약산성 휘핑 클렌저로, 부드러운 거품이 촉촉한 세안을 돕는다. 정제수 대신 천연 계면활성제인 ‘사포닌’을 함유한 솝베리 추출물을 60% 함유해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으로 마사지하듯 모공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또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등이 풍부한 자작나무수액과 함께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꿀과 감태, 톳, 귤껍질 등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이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준다. 원터치 펌핑으로 밀도 높은 버블이 즉시 생성돼 빠르고 간편한 세안을 돕는다. 

 

듀이트리만의 7무 시스템을 적용한 ‘더 클린 랩’ 라인으로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게리쏭은 14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마유크림 트리오’를 새롭게 선보였다.

 

‘마유크림 트리오’는 오리지널 마유크림을 리뉴얼한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신제품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마유와 홍삼 성분의 만남으로 알려진 ‘레드 진생 크림’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보습과 탄력 증진, 영양 공급 등의 기능을 갖췄다. 특히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9컴플렉스 탄력 크림’은 기존 9컴플렉스 크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돼 고탄력, 고보습, 고영양의 빈틈없는 트리플 케어가 가능하다. 트리플 펩타이드와 쉐어버터, 병풀 추출물 등의 함유로 힘 있게 차오르는 피부 활력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특히 독일산 정제 마유에 존재하는 천연 포화지방산이 고순도 고농축된 어드밴스드 홀스 오일(Advanced Horse Oil)로 특허 출원 중인 게리쏭만의 독자성분을 통해 기존 마유크림보다 뛰어난 영양감을 갖췄다.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은 5가지 세라마이드와 마유가 결합한 ‘마유 세라마이드’가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한다.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부드러운 제형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이다.

 

‘레드 진생 크림’은 마유 세라마이드에 미백·주름개선 관련 성분을 리포솜화한 마유 리포솜 클러스터링(Horse Oil Liposome Clustering) 기술이 적용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6년근 홍삼추출물이 35% 함유됐으며 홍삼 리포솜이 함유된 레드진생 RG3컴플렉스가 흡수력을 높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리미엄 크림이다. 

 

#라비오뜨는 같은 날 앤티크한 소품을 모티브로 자사만의 무드로 재해석, 젤 라이너와 섀도우, 블러셔 3종으로 구성된 새로운 색조 시리즈 ‘모멘티크 라인’을 출시했다.

 

오랜시간 변치않고 본연의 멋을 더한 앤티크 감성에 포인트 컬러를 더한 ‘모멘티크 타임 섀도우’는 3가지 타입의 타임 컨셉 트리플 섀도우로 TPO에 맞는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휴대성을 극대화한 슬림한 디자인에 파우더 특유의 답답함 없이 순도 높은 발색을 선사하며 조화로운 컬러 배열로 언제 어디서든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다.  

 

‘모멘티크 타임 블러셔’는 특수 그라인딩 기술이 적용된 파우더가 맑은 발색을 선사하며 생기있는 컬러로 피부를 맑게 물들이고 광택감을 더해 분위기에 맞는 감성으로 치크 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이상적인 컬러 레이어링의 듀오타입 4가지 홋수로 구성됐고,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더욱 편리하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력한 픽싱력으로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모멘티크 핸드벨 젤 라이너’는 핸드벨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의 용기는 브러쉬 일체형 구조에 양조절 팔레트까지 내장,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후는 이날 창덕궁 낙선재의 만월창과 궁의 풍경을 모티브로 기품 있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왕후의 초대’의 의미를 담아 출시한 컬렉션이자, 2010년부터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궁중 스토리를 모티브로 선보이고 있는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중 8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왕후가 머물렀던 창덕궁 낙선재의 대표적 상징물인 만월창을 모티브로 만월창의 독특한 문살과 창 너머로 왕후가 바라보던 아름다운 궁의 풍경을 정교한 금속공예로 화려하게 구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후’를 상징하는 연꽃 문양을 디자인과 참 장식에 적용해 품격을 더했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와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돼 왕후의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이날 모든 남성들을 위한 종합 그루밍 프로그램 ‘더 그루밍(THE GROOMING)’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남자를 일깨우다(REAWAKENING OF MEN)’를 테마로 탄생한 ‘더 그루밍’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오랜 연구 결과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의 모발과 두피, 피부를 종합적으로 가꿀 수 있는 그루밍 프로그램이다. 

 

아데노신과 NMF, 이노시톨 등 5가지의 엄선된 ‘생체 적합 성분’을 함유해 남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고, 에센셜 오일을 기초로 한 상쾌한 아로마 향으로 향긋하고 릴렉싱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더 그루밍’은 쾌적한 두피 환경과 모발의 성장을 도와 효과적인 헤어 관리가 가능한 ▲샴푸 ▲트리트먼트 ▲스칼프 이펙터 ▲소다 폼 클렌저(전문가용)의 ‘헤어 케어’ 4종과 피지조절, 노화방지·보습에 탁월한 ▲워시 ▲로션 ▲모이스춰 이펙터 ▲소다 팩 리파이너(전문가용)의 ‘페이스 케어’ 4종으로 출시된다. 

 

‘더 그루밍’ 프로그램은 살롱의 헤어 전문가가 추천하는 스페셜 케어와 집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로 구성됐다. 특히 ‘소다 폼 클렌저’와 ‘소다 팩 리파이너’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독자적인 고농축 탄산 케어로, 헤어 디자이너의 맞춤 상담을 통해 시술이 가능하며 전문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더 그루밍 샴푸’는 두피 속 피지와 외부 오염물을 제거하는 세정력이 뛰어나고, 두피 보습관리에도 탁월하다. 또 주요 생체 적합 성분이 모근부터 관리해 모발의 탄력성과 강도를 높여준다. 

 

샴푸와 함께 사용했을 때 헤어의 볼륨을 향상시켜주는 ‘더 그루밍 트리트먼트’는 가볍고 풍성한 마무리로 원하는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더 그루밍 스칼프 이펙터’는 끈적임 없이 상쾌한 사용감을 지닌 모발 성장 두피 에센스다. 남성들의 두피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 모발을 굵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더 그루밍 워시’는 피부의 수분은 보호하면서 끈적임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더 그루밍 로션’은 피부 속 수분 장벽을 개선해 주는 알코올 프리 로션이다. 피부 끈적임은 줄이고 면도로 인한 건조함과 거친 피부결을 완화해주고 안티에이징 효과도 겸비한 올인원 제품이다. 

 

‘더 그루밍 모이스춰 이펙터’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특별한 보습 기술인 ‘수분 강화 시스템’을 적용한 모이스춰 세럼이다. 피부 건조 현상을 막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스위스퓨어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파파레서피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   (사진제공=각 사)     

 

#스위스퓨어는 15일 연말을 맞아 순수한 사랑의 느낌을 전달해 주는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찰스장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작품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유명 팝 아티스트다. 이번 에디션에 사용된 ‘해피 하트’는 그의 대표작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북돋아 주기 위한 작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 2품목과 아이 글리터 3품목, 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 등 총 5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4색 섀도 팔레트 ‘아이 메이크업 키트’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에프리 톤’과 차분하고 세련된 ‘브릭 톤’ 2품목, 다채롭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아이 글리터 섀도우’는 3품목으로 준비됐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스팟 라이트 대즐링 쿠션’은 21호, 23호 2품목으로,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주는 ‘스팟 라이트 스트로빙 크림’ 2품목과 보습이 뛰어난 ‘원더 모이스처 핸드크림’도 에디션으로 마련됐다. 

 

#파파레서피는 같은 날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속 영양과 탄력을 더해주는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을 선보였다.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가지 추출물이 68% 함유돼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정제수 대신 가지 추출물을 함유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더해준다.

 

#휘엔느는 이날 여행 마니아들을 위한 다재 다능한 효능으로 부피는 줄이고 만족은 높이는 멀티제품 ‘올인원 샤워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올인원 샤워팩’은 워시타월이 들어있어 샤워타월을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고 클렌징 폼과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까지 파우치 하나에 들어있어 떠날 때는 부담없이, 돌아올 때는 가볍게 올 수 있는 센스있는 제품이다.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여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고,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재질의 워시타월이 들어있어 풍성한 거품샤워가 가능하다. 

 

각종 목욕 및 세면 용품을 한 팩에 담아 휴대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일회용이라 위생적이다. 또 사용한 워시타올은 거품 세척 후 몸의 물기를 제거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문화저널21 박수민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본격 탭댄스 영화 ‘스윙키즈’…메가박스 MX관 개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