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우리은행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 진행

위비톡 환전시 미 달러, 엔화, 유로화 90% 환율우대

임이랑 기자 | 기사입력 2017/12/14 [11:43]

우리은행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 진행

위비톡 환전시 미 달러, 엔화, 유로화 90% 환율우대

임이랑 기자 | 입력 : 2017/12/14 [11:43]

위비톡 환전시 미 달러, 엔화, 유로화 90% 환율우대

우리은행서 첫 환전 시 추첨 통해 ‘일본여행 상품권’ 제공

 

겨울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시중은행들이 잇달아 환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내년 2월 14일까지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과 위비톡에서 함께 진행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주요통화인 미 달러, 엔화, 유로화 70%, 기타통화 30%의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아울러 환전 고객 모두에게 인천공항 식음료매장과 와이파이도시락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미화 1000불 이상 환전하는 경우 무료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 할 수 있다. 

 

▲ 우리은행이 겨울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슬기로운 환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위비톡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주요통화는 90%, 기타통화는 55%의 환율우대를 누릴 수 있다. 마찬가지로 미화 100불 이상 환전할 경우 무료여행자보험도 가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위비톡에 신규가입하고 당일 위비환전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도넛과 커피세트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우리은행에서 처음 환전할 경우 미화 500불 이상 환전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50만원 상당의 일본 여행상품권도 지원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위한 환전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환율우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환전소 개점기념 경품추첨 및 설 연휴기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얼리버드 환전이벤트 등 게릴라성 이벤트도 추가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화저널21 임이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J포토] 8년만의 풀체인지 ‘New 푸조 50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